에이수스, 창립 30주년 ‘30 Years Together’ 캠페인 진행

추첨을 통해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등 제공

에이수스 히스토리 공유와 PC DIY관련 퀴즈 풀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9-05-03 09:56
서울--(뉴스와이어)--에이수스(ASUS) 코리아(지사장 David Fu)는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전세계 고객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30Years Together’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창립 이후 지난 30년 동안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혁신과 성능의 기준을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 쏟아 왔다.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 및 ROG 브랜드를 통한 게이머 중심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기준과 성능을 제시해온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ASUS로 이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에이수스는 이번 30주년 캠페인을 통해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예정이다.

30주년 캠페인은 기존 고객이나 신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된 일화를 공유하거나 PC DIY 관련 퀴즈 풀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로 전세계 에이수스 사용자들과 추억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코리아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Intel® CoreTM i9-9980XE 프로세서가 장착된 고급 리퀴드 마더보드, Intel Core i9-9900K 프로세서가 장착된 ROG Maximus XI Formula 마더보드, ROG Strix GeForce RTX™ 2080 Ti OCs Edition 그래픽 카드 및 ROG Swift PG27UQ 등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창립 30주년 이벤트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30년주년이라는 영광스러운 날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에이수스의 역사와 추억을 함께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에이수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