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타임즈인, 해외유학 교육브랜드 ‘원스탑프렙’ 교육산업대상 수상

SPEP·100 CLASSICS 브랜드의 각종 대상 수상에 이은 겹경사

“대상별 니즈에 맞춘 체계적인 글로벌 교육 제공해나갈 것”

뉴스 제공
인타임즈인
2019-05-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교육 기업 인타임즈인(대표 이용훈)은 자사 해외유학 교육브랜드 ‘원스탑프렙(One-Stop Prep)’이 ‘2019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교육(해외유학)부문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주)헤럴드가 2006년부터 시행해온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관/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원스탑프렙이 수상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은 엄중하게 선발된 55개의 인물·기업·기관·브랜드 가운데 전체 상위 5개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최고의 상이다.

22년간 매년 아이비리그 합격자를 대거 배출해 온 ‘원스탑프렙’은 TOEFL, SSAT, SAT, ACT 등의 시험을 준비 중인 한국 학생에 맞는 특별 교습법과 자체 개발 교재, 과학적인 성적분석시스템을 통해 단기간 고득점의 성과를 내며 유학시험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공적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인타임즈인의 브랜드 ‘SPEP’와 ‘100 CLASSICS’의 각종 대상 수상에 이은 결과라 의미가 더욱 크다. 기업 대상 글로벌 교육 전문 브랜드 ‘SPEP’가 작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 주니어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교육(영어독서논술토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인타임즈인는 지난 22년간 글로벌 교육을 진행하며 성과로 증명해온 것이 원스탑프렙을 비롯한 SPEP와 100 CLASSICS 브랜드의 대상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유아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대상별 체계적인 글로벌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인타임즈인 개요

인타임즈인은 유학시험준비 및 컨설팅,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육 및 외국어 평가,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HR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 활약 중이다.

웹사이트: http://intimesin.com

연락처

인타임즈인
홍보팀
허지희 대리
02-2017-2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