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파워 다이어트 앤 뷰티 출시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잘 알려진 그린 커피빈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

그린커피빈추출물의 인체 적용 시험 통해 체중 및 BMI 감소 등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인정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9-05-07 09:39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빙라이프가 그린 커피빈에 집중한 ‘헬시 슬리밍 파워 다이어트 앤 뷰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파워 다이어트 앤 뷰티(42g[900mg*30정+500mg*30캡슐]/16만5000원)’는 볶지 않은 생 커피빈에 다이어트 핵심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클로로겐산을 그린커피빈추출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추출물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과 체질량지수(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한 사실을 확인한 것은 물론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이외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셀렌 등의 항산화 기능성 성분과 곤약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알로에 베라 등의 여러 가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그린 커피빈(생두)의 경우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커피빈 열매를 로스팅 시 클로로겐산 함량이 낮아지기 때문에 볶지 않은 생 커피빈을 선택했으며 일반 커피에 비해 클로로겐산 함량은 6~7배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파워 다이어트 앤 뷰티’는 전국 20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온라인 뷰티센터: http://www.beautycenter.co.kr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코리아나 바이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감다연
031-722-7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