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캘러맷 비치 하이크 크루’ 출시

컬럼비아의 쿨링 기술로 땀이 날수록 시원한 냉감 티셔츠 선보여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5-07 10: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쿨링 기능을 적용한 냉감 티셔츠 ‘캘러맷 비치 하이크™ 크루’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캘러맷 비치 하이크™ 크루’는 컬럼비아의 대표적인 쿨링 기술인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적용했다. 안감에 들어간 블루링(Blue Ring)이 땀과 만나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해 옷감 온도가 낮아진다. 땀이 날수록 쿨링 효과가 더욱 강화되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땀이 많이 나는 등과 암홀 부분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톤온톤 컬러 배색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여성용은 핑크, 그레이, 네이비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편 컬럼비아는 냉감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캘러맷 비치 하이크™ 크루’는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