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P, 한국에서 열린 컨퍼런스 통해 공모 시작

2019-05-07 11:32
서울--(뉴스와이어)--첨단 디지털 자산 관리기업인 AIP International Investment Institution(AIP)은 4월 28일 열린 행사에서 아태지역을 대상으로 공모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호텔 랜딩홀에서 열렸다.

AIP는 블록체인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디지털 자산 기업이다.

피터 칼마르(Peter Kalmar) AIP 최고운영책임자는 조 레이디언트(Joe Radiant) 최고기술책임자와 함께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자리에서 “정보 기술은 집중투자 필요성이 가장 높은 분야”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은 사물인터넷, 지능형 제조, 인공지능, 글로벌 결제, 공급망 관리, 디지털 자산 관리 등 적용 범위가 다양해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도 많은 기회가 창출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HASHTOKEN 창립자인 Jiang Kun, Gi Ge Family 창립자 Gi Ge도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AIP의 애플리케이션 분야는 △5G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글로벌 지능형 결제이다. 5G(5세대의 준말)는 첨단 무선 시스템이 적용된 신규 제품군을 뜻한다.

레이디언트는 “우리는 향후 5~10년 내 AIP 지능형 제조 기술에 기반한 5G 산업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AIP, 사물인터넷과 같은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제조 방식을 현대화, 혁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제조업 분야에 혁신을 가져오고 현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창출될 것”이라고 말했다.

AIP의 스마트 계약 프로그램은 인공지능을 통해 작동하며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컴퓨터 프로그램 이상의 역할을 수행한다. 수신된 메시지에 반응하는 이 시스템은 가치를 취득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정보와 가치를 전송할 수도 있다.

AIP는 사물인터넷 분야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다. 사물인터넷은 모든 사물에 컴퓨팅 기기를 삽입해 인터넷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전송, 수신할 수도 있다.

AIP 기능 중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해외 결제 서비스도 있다. 칼마르는 “우리는 고객들이 금융기관의 중개 링크 없이 전 세계 어디서나 점대점 결제를 실행할 수 있게 한다”며 “전천후 결제, 실시간 계정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간편하게 현금을 인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레이디언트는 “안전하고 빠른 해외 송금을 위해서는 보안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리스크가 낮아야 한다. AIP는 블록체인 기술 개발 및 혁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AIP에 대한 기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ptoken.com

연락처

AIP International Investment Institution
Media Relations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IP International Investment Institu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