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로, 가트너 선정 쿨 벤더에 이름 올려

뉴스 제공
Favro
2019-05-07 11:35
스톡홀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용 애자일(Agile) 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파브로(Favro)가 2018년 11월 5일 세계 유수의 연구조사 및 자문 기업인 가트너(Gartner, Inc.)가 발표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문 쿨 벤더(Cool Vendors in Application Development)’에 이름을 올렸다.

가트너의 애널리스트인 키이스 만(Keith Mann)과 마이크 웨스트(Mike West), 네이선 윌슨(Nathan Wilson)은 “2018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문 쿨 벤더들은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선도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제를 처리하는 코딩 및 테스팅 툴을 훨씬 뛰어넘고 있다”며 “이들 쿨 벤더는 자체 조직된 팀들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브로 CEO이자 공동설립자인 패트릭 팜(Patric Palm)은 “파브로는 어떤 분야이든 상관없이 자율적인 팀들이 보다 민첩하도록, 그리고 기업들이 더 잘 정비되도록 지원할 태세가 되어있다”며 “우리가 가트너 선정 쿨 벤더로 지명된 것은 웁살라와 스톡홀름, 다낭 지역에 배치되어 있는 파브로 팀들이 이루어낸 훌륭한 업적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파브로가 왜 쿨 벤더로 지명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favro.com/gartner-cool-vendor)를 통해 신청하면 전체 보고서 사본을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면책조항

가트너는 발행된 조사 보고서에 서술된 모든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보유한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의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업성 보장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부합성 등 이 조사와 관련하여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장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파브로(Favro) 개요

파브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진취적인 기업들의 개인과 팀들이 민첩하고 자율적이며 전열을 갖추고 운영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원활하게 협업하고 의사소통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하나의 워크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브로는 제조업체와 관리자, 기업가 그리고 기업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협업 제품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2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av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브로(Favro)
키르스티 벤베르그(Kirsti Wennberg)
운영 이사 겸 CEO 보좌
+46 766 305 142
kirsti.wennberg [at] fav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