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모토로라 Sphere+ 스피어 플러스 출시기념 프리스비 단독 예약판매

출처: 크레앙
2019-05-07 14:00
  • 스피어 플러스 블랙/화이트

    스피어 플러스 블랙/화이트

  • 스피어 플러스

    스피어 플러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07일 --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모토로라 음향 제품군에 대한 국내 공식 수입권한을 지난해 획득, 5월에 블루투스 스피커 & 블루투스 헤드폰 결합 상품인 스피어 플러스(Sphere+)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스피어 플러스는 2-in-1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밖에서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집 안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끊기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헤드폰이 스피커에 도킹되어 있는 동안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오디오 웨이브가 도킹 장치로 전달된다. 스피커에서 헤드폰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일반 블루투스 헤드폰 모드로 돌아간다.

스피어 플러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독점 기술 및 혁신 드라이버 구성을 결합하여 저역과 고역을 포함하여 전 범위에 완벽한 사운드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형(원형) 디자인으로 훌륭한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크레앙은 모토로라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Verve Buds 500을 필두로 Verve Loop 200, 블루투스 헤드셋 Purse Escape, 유아용 헤드셋 Squad 200, 블루투스 스피커 Sonic Boost 210 등을 출시하였다.

이 외에도 다양한 모델의 TWS(True Wireless Sound) 이어폰과 유선 이어폰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함으로써 음향제품 분야의 지속성장 기반을 확충할 예정이다.

모토로라의 스피어 플러스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프리스비 단독 예약판매로 5월 8일~15일 8일간 진행된다. 또한 예약판매기간 구매고객에 한해 모토로라 블루투스 미니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더불어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악세사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언론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ext:26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