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2019 APAC 서밋 회의 개최

생명보험, 상해보험 및 건강보험 분야의 고객 성공 지원

5월 23일 시드니에서 개최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9-05-07 13:35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산업을 위한 그룹 및 개별 코어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5월 23일 호주 시드니 웨스틴 호텔에서 피네오스 APAC 서밋(FINEOS APAC Summit)을 개최한다.

이 서밋 회의는 참가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와 실용적인 학습 및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한다. 등록 방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네오스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서밋 회의의 주제는 ‘우수한 디지털 고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코어 시스템 전환(Transform Core Systems to Deliver Excellent Digital Customer Experience)’으로 피네오스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산업 분야의 선구적 이론가들의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해 고객이 서로 교류하고 협업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마련하게 된다. 호주퇴직연금협회(Association of Superannuation Funds of Australia, 이하 ASFA) CEO인 마틴 파이(Martin Fahy) 박사가 기조연설을 하게 된다. 파이 박사는 기조연설에서 현재의 보험 환경이 공공의 신뢰와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필요한 변화를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피네오스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조나단 보일란(Jonathan Boylan)과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의 데이비드 포더(David Fodor)는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피네오스 클라우드(FINEOS Cloud)를 어떻게 실행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세션에서 공동으로 발표하게 된다.

EY는 올해 APAC 서밋 회의의 스폰서인데 EY 파트너인 앤디 파톤(Andy Parton)이 ‘퍼펙트 스톰-성공적 전환을 위한 변화의 큰 물결 타기(A Perfect Storm - Surfing Big Waves of Change to Successfully Transform)’라는 주제의 프리젠테이션에서 보험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비즈니스 및 기술 과제를 바라보는 호주 생명보험업계 임원들에 관한 EY의 최근 조사 결과를 설명하게 된다.

그 밖의 의제로 중요한 의제들은 다음과 같다.

·피네오스의 제품 로드맵과 성장 계획

·고객 성공 스토리 발표

·피네오스 혁신우수상(Innovation & Excellence Awards)

·사회자 주관으로 보험 과제를 살펴보는 패널 토론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 발표

·소프트웨어 시연

피네오스의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CEO는 “처음 열리는 APAC 서밋 회의의 세부사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지역에서 우리가 성공을 거둔 것은 고객들과 쌓아온 장기적인 파트너십 그리고 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 분야의 고객 서비스와 프로세싱, 규제준수 및 보안 요구를 충족하는 소프트웨어를 특별하게 설계해 공급한 사실에 기인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서밋 회의는 분명 우리 고객의 통찰력과 이해를 얻을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9 피네오스 APAC 서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FINEOSAPACSummit19 참조.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는 세계적으로 50개가 넘는 생명보험, 상해보험 및 건강보험 분야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그중에는 미국의 10대 보험사 중 7개사와 호주 5대 보험사 중 4개사가 포함되어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 전반의 그룹 및 개별 기업을 대상으로 단대단의 핵심적인 배상 청구와 빌링 및 정책 관리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에는 주력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물론 디지털 참여를 지원하기 위한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와 분석 및 보고용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등 부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50050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