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컴퓨팅 공개기업 상위등급에 이름 올려

두 번 연속 지명되고 5번째 순위에 올라

종업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수준의 클라우드 공개기업을 나타내는 리스트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9-05-07 14:00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 회사들이 의존하고 있는 산업용 플랫폼 공급업체인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일자리 및 구인 사이트 중 하나인 글래스도어(Glassdoor) *가 특별히 제공한 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투자 기업인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가 발표한 새로운 리스트에서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컴퓨팅 공개기업 상위 25개사(25 Highest Rated Public Cloud Computing Companies To Work For)’ 중 하나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 리스트에 올라 있는 기업들은 모두 B2B 클라우드 기업으로 공개 시장에서 거래되는 기업 25개사를 집중조명하고 있다. 글래스도어에 공유된 종업원들의 의견에 따르면 해당 기업들의 종업원들은 일하면서 만족스러워하는 수준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지명은 가이드와이어가 두 번 연속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가이드와이어는 종합 기업 등급 4.4로 5번째 순위(전체 25개사 중)에 오르는 우수한 성적을 보였는데, 글래스도어 전체 평균은 3.4이다. 가이드와이어의 CEO인 마커스 류(Marcus Ryu)는 글래스도어에서 97%의 지지율을 보였는데 이 사이트에 올라 있는 기업 전체 고용주 90만명의 평균이 69%인 것과 비교된다. 또한 가이드와이어는 종업원들이 공유한 의견을 기준으로 88%의 긍정적인 사업전망 등급을 나타냈다. 글래스도어의 전체 평균은 49%인데 긍정적인 사업전망이란 종업원들이 향후 6개월 이내에 사업이 개선될 것이라고 믿는 것을 의미한다.

클라우드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배터리의 제너럴 파트너인 니라즈 아그라왈(Neeraj Agrawal)은 “이 리스트에 올라 있는 공개기업들은 자사의 제품과 팀 및 비즈니스 기능을 확대한 것뿐만 아니라 문화를 넓혀나가는 데도 힘을 기울였다”며 “우리는 이런 등급을 기업의 건전성과 장수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로 보고 있으며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기업들이 여기에 포함된 것을 영예롭게 여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아그라왈은 “올해는 지난해에 비해 이 리스트를 만드는 데 더 큰 어려움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터리와 글래스도어는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컴퓨팅 비공개기업 상위 50개사(50 Highest-Rated Private Cloud Computing Companies to Work For)’라는 유사한 리스트를 발표하기도 했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마커스 류는 “가이드와이어 팀은 표준화, 단순화 및 가속화를 위한 기업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공개적인 클라우드 컴퓨팅을 적용한 이 뛰어난 기업들의 동료로 여겨지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손해보험 업계가 불확실한 세상에서 개인과 기업들을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한 사회적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이드와이어에게 있어서 이 작업은 도덕적으로 시급한 일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정은 업계를 위해 가장 널리 채택되고 신뢰받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 되기 위한 가이드와이어 여정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휴먼 리소스 앤 어드미니스트레이션(Global Human Resources and Administration)의 헬렌 레이드(Helen Reid) 부사장은 “우리는 전 세계 26개 사무소를 통해 실로 다양한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며 “포스터 시티 본사에서든, 아일랜드에서 두 번째로 큰 개발 센터 혹은 유럽, 캐나다, 미국, 남미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사무소이든 상관없이 가이드와이어는 고려할 수 있는 주목할만하고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며 전문적으로 만족스러운 일자리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 일자리 기회와 가이드와이어의 활기찬 모습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careers.guidewire.com 참조.

배터리/글래스도어의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비공개기업 상위 50개사 및 클라우드 공개기업 25개사 전체 명단은 웹사이트(http://bit.ly/2H2prwl) 참조.

* 기업 이름별 배터리 투자를 나타냄. 배터리의 투자 및 자금 회수 전체 리스트는 웹사이트 https://www.battery.com/our-companies/list/ 참조.

** 여기에 포함된 견해는 단지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서 투자 조언도 아니고 유가증권을 매입하거나 매도하기 위한 제안과(이나) 권고사항으로 이해하거나 사용되어서도 안 된다.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 개요

배터리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웹 인프라, 소비자 인터넷, 모바일 및 산업용 기술을 비롯해 시장의 영역을 새롭게 정의 내리는 첨단 기업들에 투자하는데 진력하고 있다. 1983년 설립된 배터리 벤처스는 시드(seed) 단계에서 사모펀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고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만안 지역, 런던, 이스라엘 및 뉴욕의 사무소를 통해 전 세계에 투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BatteryVentures)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attery.com)를 참조하고 배터리의 포트폴리오 기업 전체 명단은 웹사이트 참조.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회사는 고객이 사업을 운영하고 차별화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파트너 생태계를 제공한다. 가이드와이어는 32개국 350개 이상의 회사에 서비스하고 있다. 전 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가이드 와이어의 상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6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650.356.4941
dstott@guidewire.com

GMK 커뮤니케이션즈(GMK Communications) – 배터리 벤처스 홍보대행
메간 다이어 맥스웰(Megan Dyer Maxwell)
megan@gmk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