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rush “온라인 검색에서 세계가 가장 수입하고 싶은 한국 제품은 ‘스킨 케어’로 나타나”

뉴스 제공
SEMrush
2019-05-08 07:00
보스턴,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디지털 마케팅 수상 경력이 있는 SEMrush는 한국 제품과 관련된 글로벌 온라인 검색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지난 3년간 한국 제품 및 수출과 관련된 글로벌 온라인 검색어 동향 분석을 다루고 있다.

전 세계 온라인 검색 중 한국 제품에 대한 검색량은 최대 월간 17만건이었으며, 이는 2016년초 매월 10만건 대비 70%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들 검색 중 한국 화장품과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검색량이 가장 많았다. 미국에서만 지난 12개월 동안 1만4000건 이상의 관련 검색이 발생했다.

한국 제품과 관련된 온라인 검색량이 가장 많은 상위 20개 국가는 미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영국,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인도, 독일, 싱가포르, 프랑스, 베트남, 태국, 폴란드, UAE, 브라질, 네덜란드, 멕시코, 러시아, 스페인 순이었다.

SEMrush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Olga Andrienko는 “고급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면 수출 업체가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어디에서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찾고 있는지 파악하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마케터들이 마케팅과 수출 계획을 세우기 전에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서 잠재 고객들의 ‘디지털 발자취’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K-beauty라고 알려진 한국 화장품과 스킨 케어 제품 분야는 4년간 그 가치가 4배 이상 증가한 50억달러에 이르러 K-pop과 함께 대한민국의 주요 수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SEMrush 한국 총괄이며 주식회사 오소의 최고 경영 책임자(CEO) 권정민 대표는 “한국은 산업 분야 제품부터 생활 소비재 제품까지 수 많은 제품의 주요 수출국이다. 특화된 SEO(검색 엔진 최적화)나 디지털도구를 활용하면 보다 정확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마케팅과 수출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밝혔다.

SEMrush 개요

SEMrush는 사용자가 업계에서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지털 마케팅 제품이다. SEMrush는 전 세계 300만명이 넘는 마케팅 전문가와 1만개 이상의 파트너 대행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수익을 증대시키고 비즈니스의 성공적 온라인 노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2주 간 무료 평가 체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기회를 만나고 싶다면 SEMrush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mrush.co.kr

연락처

SEMrush 홍보대행
오소
김대용 과장
02-744-0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