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kti Foundation, 전 세계적으로 100만명의 채굴자 모집 예정

뉴스 제공
Swiss Shakti Foundation
2019-05-08 10:38
버클리,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Swiss Shakti Foundation은 총 4차로 예정된 백서 중 3차분을 발표했다. 25페이지 분량의 본 백서는 Shakti Coin만의 독자적인 개념증명(PoE) 프로토콜을 수리적으로 접근해 설명하고 있다.

교차 참조: 관련 사진은 AP Images(http://www.apimag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E 프로토콜은 포용적 금융과 전 세계 곳곳의 번영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경제학자, 핀테크 커뮤니티, 통화정책 관계자들이 참고하기를 희망한다. 당사는 PoE 프로토콜은 앞으로 이들의 확고한 지지를 얻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조기 등록 혜택

조기 등록자는 파워 채굴 라이선스 등록 시 1만Shakti Coins(미화 5만달러 상당)의 혜택이 부여되며, 라이선스는 해당 국가 인구에 비례해 사전 등록 기간 동안 제한된 규모로 발급된다. 라이선스 발급 비용은 49.95달러(미화)이며 제한적 규모의 사용자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퍼스트 무버들은 등록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보너스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사전 등록 기간은 예정된 발급 규모를 충족할 시 마감된다.

보너스 지급 방법 등 자세한 조건 및 내용은 https://www.shakticoin.com/static/docs/opportunity.p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채굴 라이선스 보유자는 노드 운영과 Shakti Coin 채굴을 할 수 있다. 라이선스는 최근 급부상하는 핀테크 분야에서 인정받는 디지털 자산 등급으로 인당 발급 개수는 1개로 제한된다.

Shakti의 백서 4차분은 Shakti Coin이 어떻게 개인과 사회를 대상으로 포용적이고 평등한 금융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수리적으로 접근해 사례별로 설명하고 있으며, 2019년 5월 3주차에 발표될 예정이다.

Shakti Coin 개요

Shakti Coin 프로젝트는 국제적 형태의 풀뿌리 이니셔티브로 산업이나 정부, 종교, 정치권으로부터 독립되어 있다. Swiss Shakti Foundation은 공익 단체로 스위스 주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hakti 생태계를 공정하게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https://www.shakticoi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Swiss Shakti Foundation
+41 41 266 07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