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개방형 분석 플랫폼 신제품 MSCI Beon 출시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19-05-08 15: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공동체에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선도적 기업, MSCI(뉴욕증권거래소: MSCI)가 차세대 개방형 분석 플랫폼인 ‘MSCI 번(Beon)’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세계의 투자 산업은 전략적 의사결정과 위험 완화 및 운영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받기 위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분석에 의존하고 있다. 그러나 데이터가 별도의 시스템에 갇혀 있을 때는 그 가치가 제한적이다. 이런 과제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MSCI Beon은 하나의 단일 공개 플랫폼으로 서로 다른 소스를 연결시키는 독자적인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기관 투자자들의 최신 포트폴리오 분석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 투자 프로세스 전 과정에 걸쳐 더 나은 정보를 알고서 시기적절하게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MSCI Beon은 분석과 지수 및 ESG[1](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 전반에 걸쳐 MSCI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콘텐츠와 툴을 접목하게 되는데 이에는 사용자의 데이터와 분석은 물론 제3자 소스와 함께 포트폴리오 구성, 리스크 관리, 성과요인 분석 및 보고 솔루션이 포함된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를 통합하는 것 그 이상을 보여주는데 이는 실시간으로 결과를 분석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용자들이 여러 가지 소스를 통해 의미 있는 통찰력을 즉시 이끌어내 시기적절하게 상호작용이 가능한 보고서를 만들어 배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루어진다.

MSCI Beon의 기술 및 제품 관리책임자인 트렌트 워커(Trent Walker)는 “MSCI Beon은 진정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은 각자의 필요성이나 선호도에 따라 설계된 방식대로 데이터를 통합, 구축하고 공유할 수 있다”며 “우리의 기술은 사용자들에게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문제에 답하고 각자의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 그리고 계속 발전하고 있는 더 넓은 시장에 맞추어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MSCI Beon은 고객 분석 스크린과 계산기 및 워크 플로를 만들어내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은 자신의 독자적인 투자 프로세스에 맞게 조정할 수 있고 이를 조직 전반에서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이 플랫폼의 목표는 포트폴리오 및 리스크 관리자가 포트폴리오 내에서 위험과 성과의 동기 요인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통찰력을 얻고 운용 범위를 확대하는 한편 분석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층 강화된 효율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애널리틱스(Analytics) 부문 책임자인 호르헤 미나(Jorge Mina)는 “MSCI가 산업 전환을 추진하는 방향으로 사업 여정을 지속하는데 맞춰 우리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MSCI Beon은 현재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 이들이 변화하는 시장 여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첨단 제품을 창출한다는 우리 사명감의 증거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sci.com/beon 참조.

MSCI 개요

MSCI는 글로벌 투자 업계를 대상으로 중대한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는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회사는 연구, 데이터 및 기술 분야에서 45년 이상 쌓인 전문 지식을 갖고 고객이 위험성과 투자 수익률의 핵심 동인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좋은 투자 결정을 내리게 한다. 회사는 고객이 투자 과정 전체를 통찰하고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업계를 선도하고 연구로 강화된 솔루션을 창출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msc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이하 ‘정보’)는 MSCI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거나 재배포할 수 없다. 정보는 다른 데이터를 검증하거나 수정하거나, 파생 작업과 지표 및 리스크 모델을 만들어내거나 분석하는데 사용할 수 없으며, 혹은 특정한 유가증권과 포트폴리오, 금융 상품 또는 여타 투자 상품을 발행하고, 제안하고, 후원하고, 관리하거나 마케팅하는 것과 연계해 사용할 수 없다. 역사적인 데이터와 분석이 어떤 미래 성과와 분석 및 예측이나 예견을 나타내는 지표나 보증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그 어떤 정보나 MSCI 지표 또는 그 밖의 제품이나 서비스도 구매 또는 판매 제안이나 유가증권, 금융상품 또는 제품이나 거래 전략을 홍보하거나 권고하는 것이 될 수 없다. 더욱이 그 어떤 정보나 특정한 MSCI 지표도 모든 유형의 투자 결정을 내리기(또는 결정을 막기) 위한 투자 조언이나 권고가 되고자 하는 의도는 없으며 그런 식으로 의존해서도 안 된다. 정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는 것으로 정보를 만들거나 정보가 만들어지게 할 수 있는 어떤 용도의 모든 위험은 정보를 이용하는 자가 이를 전제한다. MISC나 MISC의 자회사 또는 정보를 만들거나 편집하는 것과 관련된 MISC나 MISC 자회사들의 직·간접적 공급업체나 특정한 제3자(각각 ‘정보제공자’라 함)는 그 누구도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에서 어떤 보증이나 대변을 하지 않으며 각각의 정보제공자는 이에 의한 상품성의 보증과 특정한 목적에의 적합성을 포함해 모든 묵시적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앞서 언급한 내용과 상관없이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에서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보와 관련하여 모든 직·간접적 손실이나 특별한 혹은 징벌적이거나 결과적인 손해 그리고 그 밖의 손해에 대하여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이는 이런 손해의 가능성이 통지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앞서 언급한 내용은 적용 가능한 법률에 의해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해서는 안 된다.

[1] MSCI ESG 리서치(ESG Research LLC)가 제공한 데이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70051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샘 왕(Sam Wang)
+ 1 212 804 5244
멜라니 블랑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로라 허드슨(Laura Hudson)
+44 20 7336 9653
PR@msci.com

MSCI 글로벌 고객 서비스
유럽/중동/아프리카 고객 서비스
+ 44 20 7618.2222
미주 고객 서비스
+1 888 588 4567 (toll free)
아시아 태평양 고객 서비스
+ 852 2844 9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