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감사의 달 5월 맞이 ‘땡큐’ 프로모션 진행

26일까지 씰리침대 주요 매트리스 30% 할인 및 쾌적한 수면 돕는 다양한 사은품 제공

프레지던트, 밀리 등 인기 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9-05-09 09:1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8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10일부터 26일까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땡큐(Thank you)’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Posturepedic)’ 스프링 기술을 개발했다.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뒤척임을 유발하는 압통을 경감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수면 중 피로 회복을 돕는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출시 당시부터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켜온 씰리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프레지던트(President)’와 ‘밀리(Milli)’다.

프레지던트에는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의 열을 교차배열 형태로 탑재했다. 덕분에 안정성과 반응성이 향상돼 처음에는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도 적용해 신체 유형이나 자세에 상관 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밀리는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일(MiniCoil)’을 이중 구조로 탑재했다.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은 물론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준다.

한편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구스 베개, 텐셀 솜베개 등 쾌적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마에스트로(Maestro)’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에스트로(Maestro)’는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씰리침대 온라인 스토어: http://www.sealy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박수진 사원
070-4944-0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