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AMD 창립 5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참여

AM4 소켓 기반 메인보드들을 최대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샵다나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프로모션 진행

AM4 메인보드와 호환되는 RYZEN™ 프로세서 구매 시 다양한 무료 경품 증정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9-05-09 10:00
서울--(뉴스와이어)--ASUS 코리아(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AMD의 협력 파트너로써 AMD®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를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AMD RYZEN™ 프로세서 기반 PC의 보급률 증대와 판매량 확충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메인보드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8일부터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 에이수스는 메인보드 할인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한다. 에이수스의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에이수스의 모든 AM4 기반 메인보드들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PRIME A320M-K, EX-A320M-GAMING, PRIME B450M-A, PRIME X470-PRO, ROG CROSSHAIR VII HERO의 5종이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의 인기 메인보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본 프로모션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및 샵다나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진행으로 각 쇼핑몰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추가적으로 AM4 메인보드 호환 AMD 라이젠™ 5 2400G, 라이젠 5 2600/2600X, 라이젠 7 2700/2700X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경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골드에디션’ 및 최신 좀비 슈터 게임인 ‘월드워Z’가 무료로 제공된다. 라이젠 프로세서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본 2종 게임에는 총15만원 상당의 DLC와 추가 스킨을 출시일 보다 1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전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AM4 메인보드 시리즈는 라이젠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폭넓은 라인업과 기술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각자의 사용 환경에 맞게 PRIME, TUF GAMING, ROG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모든 제품에서 활용 가능한 에이수스의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UEFI BIOS 메뉴들은 보다 상세한 설정을 통해 PC성능의 극대화를 가능케 한다. 또한 하드웨어의 안정적인 보호를 위해 ‘5X Protection III’ 기술과 DIGI+ VRM 디지털 전원부, 고 품질의 일본산 오디오 캐퍼시터 등이 적용되어 향후 2020년까지 유지될 예정인 AM4 소켓의 장점을 장기간 누릴 수 있다.

AMD 창립 5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참여와 관련하여 에이수스 코리아는 AMD 5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AM4 메인보드는 물론 라이젠 프로세서가 보다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 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ASUS는 전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