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와 서크 르 수아르, 모나코 2019 F1 그랑프리에서 환상적인 슈퍼 클럽 팝업 개최

BASE X 서크 르 수아르 모나코에 5월 23일 가이 거버, 5월 24일 버스타 라임스를 시작으로 에이콘, 깜짝 게스트 등 유명인사 대거 참석

뉴스 제공
BASE
2019-05-09 14:0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동안 중동 밤 문화에 혁명을 일으켜 온 두바이 불도저그룹 산하의 선도적 슈퍼 클럽 BASE가 2019년 5월 환상적인 나이트클럽 브랜드 서크 르 수아르(Cirque Le Soir)와 협업해 모나코에서 흥미진진한 팝업을 선보인다.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2019 몬테카를로 포뮬러 원 그랑프리 기간 동안 열리는 이 팝업에선 클럽 애호가들을 달아오르게 만들 성대한 경주 뒤풀이 행사가 4회 실시될 예정이다.

FIFA 월드컵 당시 모스크바에서 전례 없는 팝업 행사를 성공시키고 아트 바젤 마이애미, 2018 아부다비 포뮬러 원 그랑프리 팝업을 성황리에 마친 BASE는 전 세계 파티 업계에서 두드러지는 입지를 확보했다. 또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뛰어난 프로덕션과 호화로운 서비스, 최신 엔터테인먼트의 조합에 힘입어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니콜 셰르징거(Nicole Scherzinger), 믹 재거(Mick Jagger) 등 초청 인사 명단을 확보했다.

5월 23일 목요일 모나코 팝업 개장을 지원하기 위해 저명한 딥 하우스 DJ 겸 프로듀서 가이 거버(Guy Gerber)가 격렬한 음악과 아름답고 자극적인 시각 효과를 조합하는 특유의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BASE X 서크 르 수아르 팝업은 5월 24일엔 미국인 래퍼 버스타 라임즈(Busta Rhymes)를 시작으로 깜짝 유명인사 게스트, 미국계 세네갈인 R&B 가수 겸 프로듀서 에이콘(AKON) 등이 출연하는 단독 행사를 통해 매일 밤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공연을 선보인다.

에브게니 쿠진(Evgeny Kuzin) 불도저그룹 전무이사는 “모나코 포뮬러 1 그랑프리는 우리의 저명한 BASE를 서크 르 수아르와 함께 세계 무대에 선보일 기회”라며 “우리는 이 중대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모나코 최대 연례 스포츠 행사에서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와 함께 우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BASE는 5월 23일부터 26일, 매일 오후 11시부터 밤늦은 시각까지 호화로운 페어몬트 호텔(Fairmont Hotel) 볼룸에서 문을 연다. 예약 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info@basedubai.com)로 문의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basedubai
페이스북: @BaseDubai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8005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asedubai.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ASE
불도저 그룹(Bulldozer Group)
크리스티나 마루디아스(Christina Maroudias)
홍보담당
+971582700272
christina@bulldozer-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