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철 활용 만점 ‘메쉬쿨러백’ 출시

투썸플레이스, 수납과 보냉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메쉬쿨러백 선봬

9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피크닉, 수영장, 해변가 등에서 활용도 높아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9-05-13 08:4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메쉬쿨러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은 트렌디한 메시(mesh) 소재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비비드 한 컬러로 디자인한 보냉 백이다. 위와 아래를 활용 목적에 따라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메시 소재의 가방 위 면은 A4 용지보다 약 1.5배 넓어 텀블러, 지갑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위 중앙에 버튼을 추가해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래는 보냉 백으로 얼음팩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를 별도로 구성해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유로운 공간 구성으로 도시락, 샌드위치, 과일, 요구르트 등을 넣을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피크닉, 야구장, 여행, 수영장, 해변가, 이유식 보관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9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단품으로는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MD를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신효정 과장
02-6740-4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