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현대백화점 ‘슬립랩’ 입점

슬로우, 현대백화점 미아점 체험형 침대 전문관 ‘슬립랩’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제공 및 인기 품목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5-14 09:38
서울--(뉴스와이어)--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현대백화점 미아점 내 체험형 침대 전문관 ‘슬립랩’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슬립랩 내 슬로우 매장에서는 슬로우의 매트리스 전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수면 자세에 따른 매트리스 선택 팁 등 수면환경 조성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슬로우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는 물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의 슬로우를 본격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슬로우는 이번 현대백화점 미아점 슬립랩 입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베개와 천연 목화솜으로 만든 오가닉 커버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신혼 부부의 혼수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매트리스 및 프레임으로 구성된 침대 세트나 모션 매트리스 세트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 동안 카드사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슬로우는 최근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수면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슬로우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대백화점의 침대 전문 매장인 ‘슬립랩’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편안한 수면 환경과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침대 전문관 ‘슬립랩’에는 슬로우 외에도 에이스, 템퍼, 시몬스, 씰리 등 국내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