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스트로비 공식 론칭… 제품 가이드북 증정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19-05-14 11:00
서울--(뉴스와이어)--마르시스는 메이커 교구로 유명한 스웨덴의 스트로비(Strawbees) 제품을 5월 15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트로비는 작은 연결 고리인 스트로비를 이용하여 유연한 튜브 스틱을 서로 연결함으로써 상상력을 자극하는 교구로 이미 해외에서는 그 우수성을 검증받은 창의력 교구이다.

스트로비는 교육 선진국으로 알려진 스웨덴 제품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코딩 교구이자 언플러그드 교구로, 이미 북유럽의 교육 기술 기업 중에서 혁신적인 제품에 수여하는 노르딕 에듀테크 어워드 2018(Nordic Eduteh Award 2018)에 선정되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50개국 이상의 4만여 개 학교와 20만여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제 한국에서도 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스트로비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에 상관없이 쉽게 끼우고 연결하여 무엇이든 만들 수있는 메이커 교구이다. 간단한 동물과 도형같은 기하학 구조뿐 아니라 복잡한 다리 구조물이나 움직이는 연결 장치와 롤러코스터 등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구조물을 만드는 과정을 반복함으로써 코딩의 기본이 되는 창의적인 사고와 미적 표현 능력, 문제 해결 능력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로비 공식 론칭과 함께 판매되는 제품은 1명 또는 소그룹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스트로비 인벤터 키트(Inventor Kit), 중그룹이 다양한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크레이지 사이언티스트 키트(Crazy Scientist Kit), 학교 및 단체에서 협업을 통해 STEAM 활동을 할 수 있는 스팀 스쿨 키트(STEAM School Kit), 친환경 재생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카드보드 스쿨 키트(Cardboard School Kit)로 총 4가지이다.

마르시스는 스트로비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스트로비 제품 구매시, 스트로비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비 가이드북은 기본 도형부터 커다란 입체 구조물까지 100여 가지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설명해 놓은 제품 가이드북이다.

스트로비 제품 구매는 마르시스 공식몰에서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마르시스 공식몰: http://blog.naver.com/marusys_coding
마르시스 교육 블로그: http://blog.naver.com/marusys_coding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교육사업 그룹
권희나 과장
02-1644-6994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