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기안전원, 공기안전기초 교육생 모집

공기안전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자격 시험과정

뉴스 제공
한국공기안전원
2019-05-14 18:38
광주--(뉴스와이어)--한국공기안전원(이사장 이형우)에서 6월 19일(수)부터 6월 21일(금)까지 진행될 공기안전기초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공기안전기초 교육은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각종 실내 공기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실내공간을 유지관리 및 평가가 가능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자격 시험과정이다. 시험응시는 공기안전기초와 공기안전실무 두 과목을 이수하여야 가능하다.

공기안전기술자격에 응시하는 응시자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가 꾸준히 배출되고 있다.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는 한국공기안전원에서 진행하는 ‘공기가 안전한 집’ 인증 평가 등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치르고 있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공기안전 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적 지식과 역량을 가진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를 통하여 공기안전 문제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공기안전기초 교육은 6월 19일(수)부터 6월 21일(금)까지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기안전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안전제품과 공기안전 시설에 대한 공기가 안전한 집 인증 및 공기안전 교육 훈련을 통해 안전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airsafetytimes

웹사이트: http://www.koasi.or.kr

연락처

한국공기안전원
사업관리팀
김민정
1544-45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