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블리, 글로벌 모델 선발 콘테스트 ‘#KIVULIXME’ 진행

뉴스 제공
디캐이
2019-05-15 11: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KIVULI(키블리)’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KIVULIXME (키블리 위드 미, KIVULI X ME)’의 1차 대중 섭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약 1주 동안 본인 사진을 고려대학교 패션 비즈니스 & 커뮤니케이션 학회 옷거리 인스타그램(@ot_geori)에 접수한 교내 참여자 및 교내 외 참여 희망자들 모두를 선발하여 이번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 축제 기간을 이용하여 플리마켓 현장과의 현장감있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한 DK 마케팅 총괄 김은비 팀장은 실제 고려대학교 옷거리 1기 출신으로 학회의 임원진 및 후배들과 함께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컬래버레이션을 주도했다. 김은비 팀장은 밀레니얼 세대의 선택 기준인 “믿을 수 있는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새로움과 재미 그리고 키블리의 재해석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키블리는 고려대학교의 학부생은 물론 학부생이 아닌 모든 이들에게 참여의 기회가 열려있으며 키블리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에서 이번 고려대학교 고려양품 플리마켓에서의 현장 컬래버레이션과 모델 콘테스트의 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에 참여하는 접수만으로도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키블리의 스테디 셀러 및 베스트 셀러 제품을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기회와 아무런 규칙이나 제한없이 국내 및 해외에서 글로벌하게 활동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스트릿 스냅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키블리는 나의 멋진 젊음을 표현할 기회,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데뷔할 주인공에 도전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함께하는 참가자 중 내부 평가를 통해 우선 선발하여 패션 커뮤니티 ‘무신사, 힙합퍼’ 에 릴리즈 되는 혜택을 주고 최종 선발 인원은 2020년도 다가올 글로벌 캠페인 촬영시 해외 모델들과의 캠페인 촬영 기회를 얻게 된다.

‘#KIVULIXME(키블리 미)’의 참여 및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며 콘테스트 진행 현황은 추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키블리 통합 블로그 및 공식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블리 홈페이지: http://www.kivuli.co.kr/new/index.asp
키블리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kivuli_official/

웹사이트: https://dkeyeweargroup.com/

연락처

키블리
DK
마케팅팀
정영인 사원
010-9750-25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