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노비타 비데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스파 플러스 비데’ 포토상품평 남긴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쿠폰 증정

뉴스 제공
콜러노비타
2019-05-15 14:59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비데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파 플러스 비데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고 인증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노비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노비타몰’을 비롯한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는 온라인몰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 해당 내용을 캡쳐해 이벤트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구매처, ID를 기입해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온라인몰 스파 플러스 비데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는 지난해 11월 출시 후 높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한 가지 노즐에서 세 가지 수류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모드’로 개인의 컨디션에 따른 맞춤 스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노즐의 전후좌우 8자로 움직이는 ‘3D 무브워시’ 기능이 국내 최초로 적용돼 더 넓고 세밀한 입체 세정이 가능하다.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비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남겨 주시는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번 상품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작성되는 상품평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현재 ‘비데 지금 45’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31일까지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은 ‘잘풀리는 집’ 12롤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ita.co.kr

연락처

콜러노비타 홍보대행
더피알
PR2팀
곽숙영
070-7834-6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