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올해의 하드웨어 제품’ 수상

2019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5-15 18:20
말버러, 메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업계를 선도하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개발한 스케일아웃 어플라이언스 EX63000E가 지난 2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년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에서 ‘올해의 하드웨어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아울러 ‘올해의 제품’ 부문에서도 대상에 이은 우수상을 받는 성적을 올렸다.

공개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되는 방식인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는 엑사그리드 고객과 협력사들의 목소리가 전체적으로 반영되는데다 엑사그리드만의 차별화된 제품 아키텍처와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서비스 모델의 우수성을 입증 받는 기회라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큰 것으로 평가된다.

데이터 중복제거가 가능한 백업용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EX63000E 모델은 업계 최대의 스케일아웃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간당 100TB의 백업 속도로 최대 2PB까지 풀 백업하는 게 가능하다. 시간당 100TB의 백업 속도는 경쟁사 제품보다 3배가량 빠른 속도다. EX63000E 모델은 스케일아웃 아키텍처이기 때문에 단일 스케일아웃 시스템에 최대 32개의 EX63000E 어플라이언스를 통합할 수 있어 최대 2PB의 풀 백업이 가능하다.

EX63000E 모델의 어플라이언스별 최대 입수 속도는 시간당 13.5TB이므로 총 32개의 EX63000E 어플라이언스가 단일 시스템에 통합되면 최대 입수 속도는 시간당 432TB에 이르며, 이는 DD 부스트(DD Boost) 소프트웨어와 통합된 델(Dell)의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 ‘델 D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omain 9800)’과 비교하면 3배 높은 속도다.

엑사그리드 제품은 이처럼 확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고객들은 순차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판단해 추가하는 방식으로 시스템 용량을 확장하는 이점을 누리는 게 가능하다. 아울러 용량이나 사용연한과 상관없이 어플라이언스를 통합해 단일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엑사그리드는 제품단종 정책을 쓰지 않으므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안심하고 사후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최고경영자(CEO) 겸 대표는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에서 우리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쁨을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스토리지 시스템을 얼마나 적절히 구축하느냐가 기업의 복구목표시점(RPO)과 복구목표시간(RTO) 관리 능력은 물론 백업 기간(backup window)을 놓치는 경우나 복구 장애, 스토리지 관련 비용 과다집행 등의 IT 재해 문제에 대한 대처 능력을 좌우한다”면서 “엑사그리드 제품은 속도, 백업 확장성, 복구성, 복제성 등의 측면에서 비용 효율이 가장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디스크 기반의 엑사그리드 백업 어플라언스는 독자 개발한 디스크 랜딩 존(Disk Landing zone)에 백업이 직접 기록되므로 인라인 프로세싱을 우회할 수 있기 때문에 백업 기간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방식으로 최고의 백업 성능을 보장한다.

시스템 순환을 통해 제공돼 IT 재해를 당한 사이트의 최적의 복구 포인트 설정을 위한 중복제거와 오프사이트복제가 이뤄진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온사이트에서 즉시 데이터의 보호가 시작되면서 즉각적인 복구와 테이프 복제를 위해 완전히 중복제거되지 않는 데이터 형태, 즉 가상머신 즉시복구(VM Instant Recovery)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오프사이트의 데이터는 재해 복구를 위한 준비 모드에 들어가도록 돼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40051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