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아프리카 진출 지역 확대

모리바메 매튜스, 앤더슨 글로벌과 협업 계약 체결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5-15 19:23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보츠와나에 기반을 둔 법률 회사인 모리바메 매튜스(Moribame Matthews)와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모리바메 매튜스는 앤더슨 글로벌이 보츠와나에서 협력 관계를 맺은 최초 회사이며, 보츠와나는 앤더슨 글로벌이 11번째 진출한 아프리카 국가이다.

2007년에 설립된 모리바메 매튜스는 기업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법인법 및 상법, 부동산 양도법 및 증권, 지적 재산, 채권 추심, 소송 및 중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금융, 의료, 호텔 및 관광, 엔지니어링, 건설, 광업, 에너지, 부동산, 자본 시장, 재무 등 분야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가옷상 매튜스(Kgaotsang Matthews) 모리바메 매튜스 총괄 파트너(Office Managing Partner)는 “앤더슨 글로벌은 수준이 높은 것으로 알고 있어서 이처럼 우수한 능력과 평판을 가진 앤더슨 아프리카(Andersen Africa) 팀과 협업하게 되어 영광이고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는 지난 12년 동안 전문적이고 민첩하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제 이를 더 강화해 서비스 영역과 지역을 전세계로 확대할 태세를 갖췄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모리바메 매튜스는 우리의 아프리카 전략을 한 차원 더 높이고, 아프리카와 전세계 고객들에게 광범위하고 끊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강해 준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중요한 시장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기회를 위한 입지를 차지하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5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0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4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