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너지, 중요 자동차 업계 표준 컴플라이언스 달성

AEC-Q100, SIO 16750, IATF 16949:2016 표준의 요구사항 충족

뉴스 제공
Quanergy Systems, Inc.
2019-05-16 11:08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더(Lidar) 센서 및 스마트 센싱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업체 쿼너지 시스템(Quanergy Systems, Inc.)이 인증 기관의 감사를 토대로 자동차 표준 IATF 16949:2016 및 필수 자동차 핵심 도구와 제품 표준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달성했다.

이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쿼너지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폭넓게 사용되는 고형 라이더 센서에 대한 생산 준비 태세를 입증했다.

IATF 16949:2016 컴플라이언스는 제품 디자인 구상부터 적용 단계까지의 품질을 측정하기 때문에 다른 인증 표준보다 훨씬 엄격하고 포괄적인 평가를 요구한다. 이 IATF 표준, 핵심 도구, 고객 맞춤형 요구사항을 통해 쿼너지는 자동차 업계의 중요한 제품 안전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 이 도구는 고장유형 및 영향분석(FMEA), 사전제품 품질계획(APQP), 양산부품 승인절차(PPAP), 통계적 공정관리(SPC), 측정시스템분석(MSA)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쿼너지는 AEC-Q100 표준에 따라 자사 고형 라이더 센서에 대한 신뢰도 검증을 수행했다. 뿐만 아니라 쿼너지는 자사 주요 자동차 공급업체의 IATF 16949 준수를 보장하고 있다.

쿼너지의 CEO 겸 공동설립자인 루아이 엘다다(Louay Eldada) 박사는 “자율주행차의 미래는 고정되거나 지도화된 환경 외부의 지형지물 속에서 신뢰도 및 전문성을 갖추고 길을 찾을 수 있는 라이더 센서의 개발에 달려 있다”며 “ 제3자 인증 IATF 컴플라이언스 달성은 미래의 도로를 달릴 안전한 자율주행 차량을 향한 우리 회사의 진전이며, 이는 우리 팀 전원이 업계 표준 준수를 위해 헌신한 결과”라고 말했다.

쿼너지는 유럽의 선도적 인증 기관인 DNVGL(Det Norske Veritas Germanischer Lloyd)로부터 3차례의 인증 감사를 거쳐 이 컴플라이언스를 달성했다. 쿼너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9개월 동안 내부 활동을 추진해 왔다. 이는 통상 걸리는 기간의 절반에 불과하다.

조이 간디(Joy Gandhi) 쿼너지 품질 및 신뢰도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이사는 “이 중요한 성과로 인해 쿼너지는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품질과 신뢰도, 안전 요구사항에 대한 적합성 측면에서 경쟁사보다 앞서나가게 됐다”며 “안전에 대한 우리의 자세는 확고하다. 이번 인증은 우리가 자율주행 차량용 라이더 센서에 설정한 높은 기준을 또 한 번 충족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쿼너지는 최근 ISO 9001:2015 품질 인증 획득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 여러 자동차 표준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연이어 달성하며 차량용 고형 라이더 제조를 위한 확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개요

쿼너지 시스템즈는 광학, 포토닉스, 광전자공학, AI 소프트웨어, 컨트롤 시스템 등 분야에 걸쳐 수십 년에 걸친 경험에 근거하여 2012년에 설립됐다. 실리콘밸리의 중심인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둔 쿼너지는 스마트 센싱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쿼너지는 3D 공간 데이터의 실시간 수집 및 처리, 물체 탐지, 확인, 분류, 추적 기능 등을 담당하는 라이더 센서와 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 제작하는 글로벌 회사이다. 회사의 센서 제품들은 가격, 성능, 신뢰도, 크기, 중량, 파워 등 모든 분야에 걸쳐 파괴적인 성격을 갖는다. 회사의 솔루션은 운송, 보안, 산업 자동화, 3D 매핑, 광업, 농업, 드론, 로보틱스, 스마트 스페이스, 3D 인식 스마트 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안전, 효율, 삶의 질 향상의 목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quaner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5005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소나 킴(Sona Kim)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장
+1 408.245.9500
media@qua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