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 온라인 통합몰 ‘위드앤스토어’ 오픈

멤버쉽 강화, 편의성 개선,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위드앤
2019-05-20 15:00
인천--(뉴스와이어)--베베누보, 해피타임, 마들린, 네이티브블리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위드앤(주)은 모든 상품을 쉽고 편하게 쇼핑,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드앤스토어’ 통합몰은 침구, 출산용품, 외출용품, 가방, 물놀이용품, 세탁세제 등 위드앤 전 브랜드 상품이 판매되는 특성을 고려해 쉽고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누구나 쉽게 어떤 사용자 환경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뒀다. 또한 각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멤버쉽을 대폭 상향 조정해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구매 금액이 쌓일수록 적립금이 증가하며 등급에 따라 할인, 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모바일 구매이용자가 70%를 넘어가면서 불편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을 정비했다. 또한 네비게이션바를 수정해 카테고리 별 구분 및 이동이 쉽고 편리하게 바뀌었다. 베스트제품과 소비자 실제 리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위드앤 김숙경 대표는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위드앤스토어 통합몰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편하고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변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위드앤스토어에서는 통합몰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3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0%를 추가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ithnstore.com

연락처

위드앤
마케팅기획팀
박민용 팀장
070-4801-2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