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새로운 지역주민과 만나는 주민만나기 활동 진행

2019-05-17 18:06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석촌동의 한 공원에서 복지관 홍보를 위한 주민만나기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복지관 직원들은 지역사회로 나가 주민들과 소통을 통해 복지관을 알리고 주민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주민만나기에 참여한 한 주민은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이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하는 것은 처음 알았다며 이렇게 직원들이 직접 나와 홍보해주니 너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아이들도 피아노나 미술 같은 수업을 들어보려고 했는데 신청해봐야겠다고 덧붙였다.

주민만나기 사업은 복지관을 알리는 행사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이 ‘어떤 곳인지’, ‘복지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는지’ 등을 더 많은 주민들에게 홍보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송파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주민참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이상봉 대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