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론,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9서 최신 POS시스템과 IoV지능형 차량 내 운전 솔루션 공개

뉴스 제공
Clientron Corp.
2019-05-28 10:00
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 클라이언트(thin client),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자동차 전장 및 내장형 시스템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클라이언트론(Clientron Corp.)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2019년 5월 28일~6월 1일 개최되는 컴퓨텍스(COMPUTEX) 2019에서 최신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시연하는 제품은 최신 POS 터미널, 소매 및 환대 산업용 자급식 키오스크(kiosk), 고온, 먼지, 물로부터 보호하는 IP69K 기능이 있는 산업용 패널 PC 등이다. 또 클라이언트론은 핵심 시스템인 지능형 운전 센터 콘솔과 차량 내 정보 오락 시스템, 디지털 운전 계기 디스플레이, 디지털 콘솔 컨트롤,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ADAS),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ARD), 차량 인터넷(IoV) 대화형 기능 등을 완전히 통합한 새로운IoV지능형 차량 내 운전 솔루션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는 최고 전문 자동차 전장 공급업체의 혁신 기술과 시스템 통합 역량을 전시한다. 클라이언트론의 전체 제품 시리즈는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TWTC) 난강전시홀 2(Nangang Exhibition Hall 2)의 부스R0827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지능형 차량 내 운전 플랫폼: 율론(Yulon) 럭스젠 싱크+(LUXGEN Think+) 차량 내 센터 콘솔 솔루션

켈리 우(Kelly Wu) 클라이언트론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클라이언트론은 차량 인터넷(IoV) 추세에 맞춰 자동차 전장 산업 발전에 커다란 업적을 이뤘다”며 “클라이언트론의 자회사인 B컴 테크놀로지(Bcom Technology)가 중화권(Great China) 시장에 다년간 깊이 참여해 왔다. 이 회사는 최고의 전문 자동차 전장 공급업체이다. 회사는 중국 상업용 자동차 시장에 정보 오락 시스템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승용차 시장에 자동차 전장 장치도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자동차 전장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한 디자인 노하우와 통합된 자원을 바탕으로 화촹 자동차 정보기술센터(Hua-chuang Automobile Information Technical Center Co., Ltd., HAITEC)와 협력하여 대만의 선도적 자동차 업체인 율론 모터(럭스젠)(Yulon Motor[LUXGEN])를 위해 싱크+ 차량 내 센터 콘솔 솔루션(Think+ In-vehicle Centre Console Solution)을 설계했다. 이러한 사실은 클라이언트론이 자동차 전장의 설계, 제조 및 시스템 통합 부문에서 핵심 기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한편, 우리는 모든 제휴 파트너와 맞춤형 프로젝트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자동차 전장 제품 라인에는 차량 내 정보 오락 기능을 활용하고 디지털 운전 계기 디스플레이, 디지털 제어 시스템, ADAS, 증강현실 디스플레이(ARD) 및 차량 인터넷(IoV) 기능과 밀접하게 통합하여 새로운 세대의 IoV지능형 운전 플랫폼을 통해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신기술인 최신 럭스젠 싱크+차량 내 센터 콘솔 솔루션이 포함된다.

스마트 소매 솔루션: 자급식 키오스크 및 다중 기능 POS터미널

내장 시스템 설계에 20여년간의 경험을 가진 클라이언트론은 32인치 다중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다양한 결제 기제를 지원하는 자급식 키오스크와 근거리 무선통신(NFC), 바코드 스캐너 및 스스로 주문하는 키오스크 애플리케이션용 영수증 프린터 등의 주변기기를 시연할 예정이다. 입/출력(I/O)을 신축성 있게 확장하도록 설계된 이 키오스크는 수요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클라이언트론은 소규모 점포를 위해 열전사 프린터와 주변기기를 압축적으로 소형이고 공간을 절약하는 용기 및 가격 검색 기계와 통합한 일체형 POS터미널인 PSL540을 포함한 POS제품 포트폴리오 전체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타워형 일체형 POS터미널인 PST650과 고성능 터미널 PST750은 기제를 신축성 있게 설계하여 세이코(Seiko)와 엡손(Epson)을 포함한 여러 가지 잘 알려진 프린터 브랜드를 지원한다. 이들 PST시리즈는 무게가 가볍고 프린터 받침대에 놓을 수 있어서 점포 카운터의 공간을 절약하고, 특히 출장 음식제공 서비스와 더 스마트한 소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전시회에서 주목할 또 다른 POS 터미널은 PT2000시리즈로서 이들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서부터 팬이 없는 고급 인텔 코어 i(Intel Core i)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높은 비용 효율성과 여러 가지 주변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어서 주력 제품 부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산업용 내장형 플랫폼 - IP65/IP69K 일체형 패널PC

내장형 시스템의 선도적 ODM/OEM(제조업자 개발생산/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공급업체인 클라이언트론은 온도와 전압 범위가 넓고, 방수 및 방진 기능뿐만 아니라 열악한 환경에서도 장기간 운행을 유지할 수 있는 고급 산업용 내장형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론의 산업용 내장형 시스템에는 단일 보드 컴퓨터(SBC), 내장형 시스템 및 각기 다른 고객과 수직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산업용 패널PC 등이 있다. 회사는 전시회에서 케이스를 304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고 IP65/IP69K를 지원하는 파이크(Pike)-AL-1500SP도 공개한다. 이 제품은 열로부터 보호하고 부식을 방지할 수 있어서 식음료 가공 공장과 덥고 습한 주방환경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작동이 보장된다.

특히 신 클라이언트(Thin Client)는 클라이언트론의 주요 제품 라인으로서 제품 종류는 저렴한 제품, 고급 제품, 단독형, 일체형에서부터 산업용 신 클라이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POS시스템, 자급식 키오스크, 산업용 패널PC, 신 클라이언트 및 IoV지능형 운전 플랫폼 솔루션 등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컴퓨텍스 타이베이2019의 TWTC난강 전시홀2에 있는 클라이언트론의 부스 R08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론(Clientron) 개요

1983년 설립된 클라이언트론은 고객들에게 글로벌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클라이언트론은 설계·제조·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신 클라이언트(Thin Client), POS, 자동차 전장(Automotive Electronics), 지능형 임베디드 시스템(Intelligent Embedded Systems) 등의 고품질·고성능 컴퓨팅 플랫폼을 공급한다. 클라이언트론은 파트너 및 고객사가 지능형 e-월드(e-World)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층 진보한 IoT 클라이언트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공급하는 데 매진한다. 웹사이트(www.clientro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60053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ientr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이언트론(Clientron Corp.)
조은 추앙(Joan Chuang)
886-2-26987068
joan_chuang@client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