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 코르크 선글라스로 올 여름 신상품 디자인 트렌드 선보여

코르크 소재와 친환경 디자인으로 미국·태국 시장 진출 계약

키즈 선글라스를 포함한 패밀리룩 유행 선도

뉴스 제공
오트리홀딩스
2019-05-21 09:30
서울--(뉴스와이어)--오트리홀딩스는 4월 17일부터 사흘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에 참가해 코르크로 제작한 ‘오트리(O!Tree)’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내외 12개국, 210개사, 475부스 규모로 해외 바이어 1200여명을 포함해 1만2000명이 전시장을 방문해 수출 상담 및 계약이 이루어지는 성과를 냈다.

오트리는 천연 코르크가 지닌 독특한 문양과 소재 특성을 극대화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탄생하는 핸드메이드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코르크가 주는 친근함과 친환경, 자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 컨셉은 안경 트렌드의 신선한 바람이 되고 있다.

가볍고 뛰어난 탄력성으로 착용감이 좋아 활동이 많은 소비자 및 유명인사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또한 코르크가 항균 기능도 하여 땀을 많이 흘리는 이와 알레르기 피부의 소비자에게도 이상적인 안경테로 개발됐다.

선글라스 소재가 다양화되고 소비자의 취향과 디자인 트렌드가 급변하는 시장에서 오트리는 세계 최고의 코르크 선글라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과 제품 기술을 보완했다.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새롭게 정비된 다양한 모델의 상품을 전시해 국내외 소비자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키즈 선글라스 수요가 커지면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코르크 선글라스를 착용한 패밀리룩을 강조해 부스를 찾은 바이어가 여름 시즌에 맞춘 신상품으로 계약 상담이 이어졌으며, 미국 헐리우드 배우 에이미 스마트와 미국 라이선스 체결 및 태국의 최대 유통 TCC 자회사 업체와 시장 진출을 위한 MOU를 맺는 성과를 창출했다.

오트리홀딩스는 몇 년간 기술개발과 상품 업데이트에 힘쓰며 브랜드를 재정비했다며 오트리는 코르크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잠재 수요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오트리 개요

오트리(O!Tree)는 천연의 코르크가 지닌 독특한 문양과 소재 특성을 극대화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탄생하는 핸드메이드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o-tree.co.kr/

연락처

오트리홀딩스 홍보대행
이투로직
안병승 이사
010-4412-44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오트리홀딩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