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빅데이터 기업 빅밸류, ‘제1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 참가

뉴스 제공
빅밸류
2019-05-21 16:47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빅데이터 기업 빅밸류(공동대표 김홍래, 김진경)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제1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주최하고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첫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다.

빅밸류는 국내 최초 빅데이터 기반 연립·다세대 시세를 자동으로 산출하는 기업이다. 대형단지 아파트에만 제공되던 부동산 시세정보를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연립·다세대,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범위를 넓혀 시세를 산출한다.

행사 현장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연립·다세대 주택의 주소를 입력, 조회하여 빅데이터 기술에 의해 산출된 시세와 근거가 되는 각종 데이터의 내용, 관련 지표들을 확인하고 그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빅밸류는 해당 기술을 현재 제공 중인 서울, 경기, 인천, 부산의 연립·다세대에서 단독·다가구 주택, 소형단지 아파트, 상가 등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빅밸류의 데이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병욱 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부동산 관련 금융기관들과 핀테크 기업들에 부동산 빅데이터를 소개, 제공하고자 한다”며 “빅밸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사의 부동산담보대출, 자산관리 등 단위사업 ROI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빅밸류는 금융위원회 지정대리인제도 1,2차 선정과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구축사업’에 중소기업 분야 센터로 선정된 바 있어 핀테크와 프롭테크 산업에서 발전이 유망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igvalue.co.kr

연락처

빅밸류
이하연 매니저
010-6214-33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