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중국 · 해외 바이어 관심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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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2019-05-23 11:26
서울--(뉴스와이어)--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더마 브랜드CLIV 등 다수 브랜드를 보유한 아미코스메틱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푸동신국제전람센터(SNIEC)에서 열린 ‘2019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CBE)’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커진 규모로 40개국 4000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가해 본인들의 인기제품과 신체품을 소개하고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아미코스메틱은 한국관 E2홀 B11에 단독 위치해 자사 브랜드 BRTC, CLIV, PureHeals, essenHERB 등 4개 브랜드로 소비자와 바이어를 맞이했다.

중국 왓슨스 전 매장 입점, TOP급 왕홍 웨이야와 방송판매,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등 전략적인 중국 마케팅을 진행중인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상해 박람회 준비에 큰 힘을 쏟았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소비자를 위한 소홍서(小红书) 이벤트, 티몰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제품 체험존을 운영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선물과 4개 브랜드의 특색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부스 등 볼거리를 선사했고 소홍서(小红书) 이벤트를 진행한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의 브랜드존은 TOP급 왕홍 웨이야와 3분만에 완판된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메인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더마 브랜드CLIV존은 리뉴얼 된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과 ‘진생베리 앰플’을 주요 제품으로 디자인됐다.

메인 컨셉으로 지정된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특허발효성분인 Fermentox와 블루피토콤플렉스 함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여러 임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28일의 증명된 피부변화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증명하듯 2018년 왓슨스 우수 스킨토너 상을 수상했다.

CLIV은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 역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을 획득, 10%프로폴리스 추출물+70%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솔루션 80% 고농축 성분으로 14일의 피부 변화를 이끌어내는 제품이다. 두 제품은 중국 내 인기 플랫폼 소홍서(小红书)에서도 많은 후기로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박람일 개최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 그리고 인기 왕홍들이 방문했고 끊임없는 상담과 제품 문의로 중국 내 BRTC와 CLIV의 인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이런 관심에 힘 입어 중국 내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를 위한 벤트를 더 많이 준비해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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