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PFG 컬렉션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 출시

컬럼비아 피싱웨어 전문 라인 ‘PFG 컬렉션’의 2019년 메인 신제품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지속 가능한 패션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5-23 09:3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피싱웨어 라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 컬렉션’의 신제품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를 출시한다.

‘PFG컬렉션’은 1996년부터 컬럼비아 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웨어 라인으로 낚시에 최적화 된 의류, 신발 등을 내놓고 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낚시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는 UVA/UVB를 차단하는 ‘옴니쉐이드 썬 디플렉터(OMNI-SHADE SUN DEFLECTOR)’ 기술력을 적용했다. 원단에 인쇄된 수백개의 햇빛 반사 도트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반사시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되고, 선크림과 달리 해양 환경에 해로운 화학성분이 씻겨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지속가능성을 겸비했다. 또한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피부암 재단(Skin Cancer Foundation)의 추천을 받았다.

쾌적한 낚시 활동을 위해 쿨링 기술과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넥게이터까지 갖춰 여름 낚시에 제격이다. 화사한 핑크색 컬러를 적용한 여성용 ‘타이달 디플렉터 제로™ 후디’도 함께 선보인다.

컬럼비아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와 ‘타이달 디플렉터 제로™ 후디’는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