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에 ICX 등록

크립토닷컴에서 신용카드, 계좌 이체를 통해 수수료 없이 ICX 구매 가능

MCO 비자카드로 ICX의 실물화폐 변환 및 세계 4000만여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크립토닷컴에서 USD20000 가치의 ICX 증정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아이콘루프
2019-05-23 10:1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프로젝트 아이콘(ICON)은 ICX(아이콘 암호화폐)가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Crypto.com)의 월렛 & 카드 앱(Wallet & Card 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라인업에 추가되었다고 23일 밝혔다.

ICX는 크립토닷컴 자체 토큰인 MCO와 CRO, 비트코인(Bitcoin, BTC), 이더리움(Ethereum, ETH), 라이트코인(Litecoin, LTC), 리플(Ripple, XRP), 트루USD(TrueUSD, TUSD), 팍소스(PAXOS, PAX) 등의 암호화폐 및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에 이어 크립토닷컴 플랫폼에 16번째로 추가되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크립토닷컴에서 신용카드나 계좌 이체를 통해 수수료 없이 ICX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크립토닷컴이 제공하는 MCO 비자카드(MCO Visa Card)를 통해 ICX를 실물화폐(fiat currency)로 쉽게 변환할 수 있음은 물론, 전 세계 4000만개 이상의 비자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의 간극을 줄여가고자 하는 아이콘의 사명에 깊이 공감하며 크립토닷컴 또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세계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 Kim 아이콘 재단이사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은 암호화 자산의 거래 및 변환에 있어 아이콘 커뮤니티에 탁월한 보안성 및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며 “아이콘 재단은 커뮤니티가 ICX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강력한 협업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ICX의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 신규 추가를 기념해 크립토닷컴에서 USD20000 가치의 ICX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년 5월 22일(수요일) 오후 6시부터 5월 29일(수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에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에서 승인된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콘(ICON) 개요

2017년 시작된 아이콘(ICON)은 다양한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글로벌 ‘인터체인’ 프로젝트로서, ICX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아이콘은 ‘초연결사회(Hyperconnect the World)’의 비전 아래, 고성능 블록체인 엔진 ‘루프체인’과 국내외 기업들과의 협약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 및 서비스 기획, 다양한 디앱(DApp) 프로젝트 발굴과 액셀러레이팅을 지원한다. 또한 프라이빗 체인을 넘어 퍼블릭 체인으로까지 사업을 확장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환경을 구축해오고 있다.

아이콘 홈페이지: http://icon.foundation
크립토닷컴 홈페이지: http://www.crypto.com

웹사이트: http://www.iconloop.com

연락처

아이콘 재단 홍보대행
아이콘루프
커뮤니케이션팀
김경화 매니저
02-2135-5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