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DP, 다수의 해외 및 국제 사업 계약 체결

뉴스 제공
Groupe ADP
2019-05-23 10:33
트렝블레 앙 프랑스,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룹 ADP(Groupe ADP)(파리: ADP)의 계열사인 ADP엥제니리(ADP Ingénierie)가 주요 국제공항에 설계, 연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일련의 국제 및 프랑스의 해외 사업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 중국의 홍콩과 선전을 아우르는 공항 지역: 선전에 국제공항을 건설하기 위한 지역 내 교통량 및 공항 역량에 대한 예상 연구를 실시하는 사업. 중국 동남부에 있는 이 지역은 교통량이 상당히 많은 몇 개 공항 주변이어서 운항하는 항공기가 밀도 높게 집중되어 있다.

· 대만의 타이베이 타오위안 국제공항(Taipei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공항 교통량을 산출하기 위한 시뮬레이션 연구. 타이베이 공항은 2018년에 여행객이 4650만명이었다.

· 베트남 하노이의 노이바이 국제공항(Noi Bai International Airport):
공항 확장 및 2030년과 2050년을 위한 기본 계획의 시행을 위한 9개월 연구 사업.

· 그리스의 아테네 엘레프테리오스 베니젤로스 국제공항(Athens Eleftherios Venizelios International Airport):
수화물 보관 시스템의 안전장비(단층촬영 장비)를 유럽의 새로운 기준에 따라 기준3으로 전환하는 것을 감독하는 계약.

· 멕시코의 산타루치아(Santa Lucia) 군사 기지:
이 군사기지를 민간 상용 공항으로 변형하는 것을 보조하는 사업. ADP엥제니리는 이 새로운 공항의 기본 계획을 수립하고 인프라 설계 단계에서 보조 역할을 수행한다. 또 회사는 여객 터미널의 기능적 구성을 설계하고 공항 시스템과 항공 포장로(aeronautical pavement) 초안 작성을 담당한다. 이 15개월간의 사업은 2020년 6월까지 추진한다. 과거 ADP엥제니리는 몬테레이(Monterrey)공항의 B터미널을 설계하는 등 멕시코 북부 지역에 있는 공항 운영업체인 OMA를 위해 일한 바 있다.

· 프랑스령 서인도제도의 과들루프에 있는 프앵트아피트르 국제공항(Pointe-à-Pitre International Airport in Guadeloupe):
제2지역 터미널의 새로운 수화물 배송실의 타당성 조사와 건설 프로그램의 초안 작성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보조 서비스. 현재 전 세계 140여개의 공항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ADP엥제니리는 그룹ADP가 ADP인터내셔널(ADP International)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벌이고 있는 사업의 일부를 담당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20053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risaeroport.fr/homepage-gr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그룹 ADP(Groupe ADP)
언론 문의
롤라 부르제(Lola Bourget)
미디어/홍보부 총괄
+33 1 74 25 23 23
투자 문의
오드리 아르누(Audrey Arnoux)
투자 총괄
+33 1 74 25 70 64
invest@adp.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