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장기렌터카 구매 전 체크사항 공개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19-05-23 11:56
서울--(뉴스와이어)--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터카 구매 전 체크해야 할 사항을 공개했다.

최근 몇 년간 렌터카 산업이 빠르게 성장했다. 경기 불황 때 성장세가 좋은 산업 특성도 있지만,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가 큰 몫을 했다. 소비 여력이 떨어지면서 고가의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보다 빌려 타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이 확산됐다.

하지만 불황의 장기화로 신차장기렌트 시장도 주춤하고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경기가 나빠지면 자영업자가 늘고 소형 상용차와 수입차 구입이 증가하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인데 수입차장기렌트 또한 어려워진 인증과 줄어드는 할인 폭으로 감소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반면 할인 프로모션이 많은 차량을 장기렌트카로 이용하려는 고객층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같은 장기렌트카 차종이라도 제휴사의 주요 할인차종이 다르고, 이용조건 설계에 따라서 월 렌탈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 렌트사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는 개인의 신용도, 렌터카 회사, 캐피털사 등의 조건에 따라 상이하게 다르게 금액이 산출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계에서의 업력이 오래된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담당자들만이 고객 개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시적으로 진행 예정인 특가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경쟁 업체 대비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할 수 있으며 아라봄렌트카는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트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