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교육, 찾아가는 입시컨설팅 전국투어 특강 진행

뉴스 제공
강인함
2019-06-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인함교육이 일선 고등학교 및 지역 문화센터에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TEAM강인함이 직접 특강을 진행해, 발 빠른 어머님들 사이에서 이미 방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6월까지는 모든 스케줄이 마감된 상황이다. 고등학교, 지역문화센터, 아파트 주민센터 등 장소 또한 다양하다.

특히 이번 특강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연세대, 고려대를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모두 합격하고, 20대 초반의 나이에 업계에서 자리 잡은 입지적인 인물인 이규환 대표컨설턴트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부모와 학생대상 특강임에도 지역 진학 담당 교사들까지 그의 특강을 듣기 위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TEAM강인함 찾아가는 입시컨설팅은 1000건이 넘는 합격사례를 바탕으로, ‘누가 합격하는가?’, ‘내신등급을 뛰어넘는 상향지원 합격법’ 등 다양한 특강을 제공함과 동시에 참여자 전원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강 후에도 별도 BAND를 통해 프리미엄 교육정보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강인함 개요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업계 최고의 교육전문가 그룹인 TEAM강인함이 제공하는 학생부종합전형 온오프라인 컨설팅 서비스이다. 특히 ‘금수저 전형을 모두의 전형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서울대 의과대학 합격자부터 지방 사립대학까지 모든 합격자의 학생부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학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과 동시에 무료 Q&A 서비스를 운영하여 학생과 학부모, 일선 교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수백명의 학생들로부터 감사인사와 일선학교로부터 특강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amstrong.co.kr

연락처

강인함
이규환 이사
0507-1309-4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