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천연소재 고기능 침구 원단 ‘케어텍스’ 론칭

알러지케어·바디케어·슬립케어·인바이런먼트케어 등 핵심 기능 통합 적용

집먼지 진드기 방지·항균·위생·소취 기능의 ‘알러지케어’

자연소재 특징 살린 흡습성, 통풍 기능의 ‘바디케어’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9-05-24 10:34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24일 천연소재 고기능 알러지케어 원단 경쟁력을 강화한 새로운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CARE-T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이브자리 침구 핵심 기능인 ‘알러지케어(ALLERGY CARE)’, ‘바디케어(BODY CARE)’, ‘슬립케어(SLEEP CARE)’, ‘인바이런먼트케어(ENVIRONMENT CARE)’가 ‘케어텍스’로 통합 적용된다.

알러지케어는 첨단 가공 기술로 집먼지 진드기 방지, 항균, 위생, 소취로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바디케어는 천연섬유와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땀을 잘 흡수·발산하고 공기순환이 잘 되며, 몸에 착 감기는 포근함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슬립케어는 섬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자연스러운 뒤척임을 보조한다. 또한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 및 조절하여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인바이런먼트케어는 자연유래 천연섬유인 면, 모달, 텐셀 소재를 사용했음을 의미하며 천연섬유 특성상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가족의 건강한 수면을 지켜준다. 대표적인 케어텍스 원단 제품으로는 2019 S/S시즌 히트플러스 상품 ‘시티맨’, ‘더포인트’, ‘플로리아’ 등이 있으며 최근 여름을 맞아 나무소재 청량감을 살린 ‘더포인트’, ‘프렌치쿨’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는 업계 최초로 2003년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친환경 기능성 침구에 대한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최근 2014년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 론칭으로 그 역량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번 ‘케어텍스’ 브랜드 론칭을 통해 앞으로 고도화된 이브자리의 수면 환경 기술력을 더욱 이해하기 쉽게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케어텍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브자리 방배점을 케어텍스 특화 매장으로 지정했다. 매장 내 ‘케어텍스 존(CARE-TEX ZONE)’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이 케어텍스 브랜드 제품들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