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향상된 열식 미소 액체 유량계 출시… 0.5에서 50mL/min으로 측정범위 늘리고 기존 제품군에 기능 추가

신 모델, 측정범위 넓혀… 신모델만으로 두 가지 액체를 측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19-05-24 13:18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이하 ‘아즈빌’)(도쿄증권거래소: 6845)이 측정범위를 최대 50mL/분(min)으로 늘리는 한편 전작 대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신모델을 출시, 열식 미소 액체 유량계(Thermal Micro Flow Rate Liquid Flow Meter) 모델 F7M(이하 ‘F7M 유량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신모델은 5월부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아즈빌은 신뢰성이 높은 가스 유량계를 다년간 시장에 선보인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 F7M 유량계 2종을 처음 출시했다. 그중 한 모델은 당시까지만 해도 계측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0.1mL/min의 미소 액체를 측정할 수 있는 모델이었다. 아즈빌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한편 최대 50mL/min의 미소 유량을 측정하는 유량계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이전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을 접목한 새로운 F7M 유량계를 출시했다.

제품 개요

1. 신모델은 측정범위가 0.5~50mL/min로 넓다.(기존 2개 모델의 측정범위는 각각 0.1~10mL/min, 0.3~30mL/min)
2. 신모델은 영점 조정(zero point adjustment)을 하는 동안 액체의 보정값 특성을 자동으로 판단해 설정한다.
3. 신모델은 외부 기기로부터 디지털 접점 신호를 수신하는 방식으로 각각의 액체 보정값을 전환함으로써 한 번에 두 가지 유형의 액체를 측정한다.(모든 모델)

아즈빌은 신모델 외에 이전 2개 모델에도 자동으로 보정값을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호스트 디바이스로부터 디지털 신호를 수신하거나 버튼을 조작하는 방식으로 쉽게 작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지식이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또한 F7M 유량계 신모델은 두 가지 액체의 보정값을 저장하고, 호스트 디바이스를 통해 디지털 접점 신호를 수신받아 전환할 수 있다. 따라서 신모델만으로 두 액체의 유량을 측정할 수 있다.

아즈빌은 ‘인간 중심 자동화(human-centered automation)’를 기치로 내건 아즈빌 그룹(azbil Group)의 철학에 의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안전하고 편리하며 충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zbil.com/products/factory/factory-product/flowmeter/rate-liquid/index.html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개요

아즈빌은 빌딩·산업 자동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회사의 측정·제어 기술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공급해 좀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06년 설립된 아즈빌은 세계 전역의 산업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에게 안전·편리·충족감을 선사하는 한편 글로벌 환경 보호에 일조한다는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있다. 아즈빌은 2019년 3월 말 기준 전 세계에 9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620억엔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ttps://www.azb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1006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로버트 존스(Robert Jones) / 코가이 마사요시(Masayoshi Kogai)
홍보부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