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권 단독 판매

1일 최대 4명 한정 예약, 한국인 가이드 픽업 제공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9-05-24 15:02
서울--(뉴스와이어)--NHN여행박사가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권을 단독 판매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인기 리조트 중 하나인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는 워터파크와 레스토랑, 선셋 명당으로 알려진 선셋 바 등 탄탄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NHN여행박사는 인기 리조트인 만큼 여름 성수기 예약이 쉽지 않지만 아쉬운 대로 부대시설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 NHN여행박사 스타투어(STAR TOUR)가 있다고 밝혔다.

스타투어는 NHN여행박사와 현지여행사 코타몰이 함께 만든 단독 투어다.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숙박객은 아니지만 스타투어를 이용하면 리조트 내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타투어(STAR TOUR)라는 명칭은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Shangri-La’s Tanjung Aru Resort & Spa)의 약자를 딴 것이다.

스타투어는 6종이다. 워터파크와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타투어 베이직’, 여기에 지름 28인치 자이언트 피자와 아이스티를 제공하는 ‘스타투어 피자 앤 스위밍’과 샹팰리스 레스토랑 무제한 딤섬 및 차를 제공하는 ‘스타투어 딤섬 앤 스위밍’, 피자와 딤섬, 카페 타투 레스토랑 저녁까지 포함된 ‘스타투어 다이닝’이 있다.

선셋 바 입장이 포함된 투어도 있다. 워터파크 대신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섬 투어와 선셋 바 입장 및 음료 제공으로 구성된 ‘스타투어 아일랜드 앤 선셋’, 워터파크와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고 선셋 바 입장 및 음료, 코코조스 레스토랑 씨푸드와 와인을 제공하는 ‘스타투어 선셋 바’가 있다.

스타투어는 최소 2명부터 예약 가능하며 1일 최대 4명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가장 저렴한 ‘스타투어 베이직’은 1인 5만9000원이다. ‘스타투어 다이닝’ 티켓을 제외하고 나머지 티켓은 성인과 소아 요금이 동일하다. 24개월 미만 영아는 무료다.

한국인 가이드가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진행한다. 단, 외곽지역 숙소에서 픽업 차량 이용 시 거리에 따라 1인 1~2만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가이드는 입장 전 시설 이용 시 주의사항을 안내하고 리조트 내에는 동행하지 않는다.

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투어 기획전: http://www.drtour.com/pr/view_v2.asp?idx=7490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