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셰플러코리아 대학생봉사단 에버그린, 초등학생 꿈 실어주는 여름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9-05-27 11:29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및 산업 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 셰플러코리아의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이 아이들을 위한 두 번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7기를 맞아 결성된 단원들은 셰플러코리아 자체 심사에 따라 리더십, 기획, 홍보 등 다양한 역량을 갖춘 인원으로 구성되었다.

지난 기수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국내 소외된 복지 사각지대를 도운 셰플러 코리아 에버그린은 2013년부터 국내와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이와 더불어 에버그린을 이야기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셰플러코리아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셰플러코리아 커뮤니케이터의 역할도 중점 활동으로 삼았다. 이와 더불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사랑밭의 진행을 통해 활동 분야를 다양하게 넓혀왔다.

이번 봉사활동 역시 국내의 사회공헌활동 중 한 가지로서 단원들은 노후한 초등학교 외벽을 새로 단장하기 위해 25일 서울 연천초등학교를 찾았다. 함께하는사랑밭과 준비된 내용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고려해 벽화를 완성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단원들은 웃음을 잃지 않고 협동하는 모습을 보여 활기를 더했다.

이번 벽화봉사를 진행한 7기 조범준 단장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학교를 조금 더 밝게 만들 수 있어서 보람되었다”고 말했다. 에버그린 활동을 보조한 함께하는사랑밭은 에버그린 7기가 앞으로 남은 국내 봉사활동 및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며 이같이 기업, 시민이 연계되는 사회공헌 활동단체가 점점 늘어나도록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제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기획사업팀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