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차이나플라스 무역박람회서 EV 안전 고성능 솔루션 공개

2019-05-29 11:0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나일론 6.6수지 통합 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최근 차이나플라스 2019(Chinaplas 2019)에서 전기자동차용 PA66 솔루션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PA66 사용을 통한 EV 안전성, 신뢰성 및 성능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발표는 어센드가 최근 아시아에서 입지가 확대되고 있음을 입증한다. 지난 가을 회사는 어센드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책임질 케빈 우(Kevin Wu) 박사를 영입해 해당 지역의 경영진을 강화한 바 있다.

지난해 전 세계 EV 판매가 62% 증가했고 2018년 판매된 모든 EV 중 절반이 중국에서 판매됐다. 하지만 EV는 여전히 기존 내연기관(ICE) 차량에 비해 수요가 저조하며 그 이유로 크게 주행가능거리와 안전성 관련 문제를 들 수 있다.

케빈 우 어센드 수석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중국은 현재 최대의 EV 시장이며 기존의 ICE 차량에서 EV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하지만 기술은 여전히 진화하고 있고 소비자들도 EV 안전성, 신뢰성 및 성능에서 더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EV 수요가 지속되려면 우리는 이러한 기대를 충족하고 중국 및 아시아 전역의 고객들을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전기커넥터용 부식방지 J 시리즈에서 EV 배터리셀 펑크를 방지해주는 충격 보강제 등급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EV용 Vydyne® PA66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 사장은 “PA66은 경량화, 배터리 보호 및 냉각, 고속 충전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우수 소재다. 우리의 PA66은 현재 개인 차량보다 더욱 규칙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상용 EV에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어센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최근 중국어 버전의 웹사이트(www.ascendpm.com.cn)를 개설했다. 회사는 또한 전용 위챗 계정도 개설했다(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어센드의 EV 발표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EV) 참조.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고품질의 플라스틱, 섬유 및 화학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유수 기업이며 PA66 수지의 세계 최대 통합 생산업체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센드는 미국 남동부에 위치한 5개의 완전 통합 제조시설과 유럽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조제 시설을 포함하여 9개의 글로벌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PA66의 혁신적이고 안전한 생산에 전념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세 곳의 화학 처리 설비를 갖춘 어센드의 소재는 의류에서 에어백, 회로 기판에 쓰이는 케이블 타이 및 카펫에서 자동차 부품에 이르는 일상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빌딩 블록을 형성한다. 어센드의 2600명의 글로벌 인력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고 모든 사람, 모든 곳에서 매일 영감을 주는 PA66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80055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