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추억의 볶음짬뽕면’ 출시

국군 장병들이 오랫동안 사랑해온 볶음짬뽕면을 냉장 도시락면으로 재현

쫄깃하고 부드러운 연타 면발과 큼직한 고명을 더한 짬뽕소스를 센 불에 직접 볶아 매콤한 해물향이 가득

전국 CU편의점에서 구입 가능

뉴스 제공
면사랑
2019-05-30 09:00
서울--(뉴스와이어)--면·소스 전문 기업 면사랑이 2030 남성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추억의 볶음짬뽕면’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면사랑이 2003년 군PX에서 첫 선을 보였던 냉동용기 볶음짬뽕면은 그 해 판매 1위를 달성할 만큼 국군장병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현재도 많은 예비역들에게 추억의 음식으로 회자되고 있다.

‘추억의 볶음짬뽕면’은 바로 그 볶음짬뽕면을 냉장 도시락면으로 새롭게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볶음짬뽕면과 군생활을 함께했던 2030 남성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추억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면사랑이 자랑하는 연타제면 방식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는 중화면에 국산 양파, 양배추, 청경채 등의 채소와 오징어, 쭈꾸미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은 후 센 불에 직접 볶아 매콤하면서 해물향이 가득한 짬뽕소스가 특징으로 전자레인지에 3분(700w 기준)만 조리하면 된다.

가격은 3500원으로 전국 CU 편의점 냉장 도시락 코너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면사랑은 앞서 출시했던 냉장 도시락면 ‘차슈돈코츠라멘’과 ‘야채튀김우동’과 같은 정통 면 요리 뿐만 아니라 ‘추억의 볶음짬뽕면’과 같은 재미있는 콘셉트를 가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남성들 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가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6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팀
유해신 대리
02-527-8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