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메리카, 기업용 배상청구 프로세스 관리 위해 피네오스 플랫폼 선정

피네오스 플랫폼, 코어와 디지털 및 데이터 기능을 매끄럽게 조합해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업계를 위한 가장 현대적인 단일 플랫폼 창출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9-05-29 14:26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한 그룹 및 개별 코어 시스템 공급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원아메리카(OneAmerica®)가 그룹 및 계열 기업 전체의 기업 배상 청구 관리를 위해 피네오스를 선정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원아메리카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미국의 상호보험 지주회사로 퇴직자 연금 상품 및 서비스, 개인 생명보험 및 연금보험, 자산 기반의 장기 요양보험, 종업원 급부제도 상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부재, 빌링, 배상 청구, 보험증권 및 보험사업자를 위한 공개형 코어 디지털 플랫폼으로 보험 환경의 특징을 점점 더 명확히 하고 있는 파트너들과 디지털 플랫폼에 연계되도록 특별히 제작되었다.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은 전 세계적으로 50개가 넘는 보험 회사들이 배상 청구 관리에 사용하고 있으며, 보험회사들로 하여금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통찰력 및 개선, 솔루션 혁신, 효율적인 배상 청구 관리를 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청구권자를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성과를 꾀할 수 있게 해준다.

원아메리카는 최초 고지에서 최종 보상금 지급에 이르기까지 전체 배상 청구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피네오스 클레임’을 사용하게 되는데 여러 포탈을 통해 수많은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FINEOS Platform)’의 종합적이고 유연하고 기민한 디지털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원아메리카는 이미 인정 받고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게 된다. 피네오스가 선정된 것은 100% 실행 기록이 있는 종합적인 클레임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원아메리카의 배상 청구 부문 부사장인 에이미 친(Amy Chinn)은 “피네오스가 장애 및 생명보험 배상 청구 관리 전반에 걸쳐 제공하는 역량에 관한 한 원아메리카와 우리는 딱 맞아떨어진다고 확신한다”며 “종합적으로 볼 때 이 솔루션은 우리 기업에 엄청난 부가 이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피네오스 CEO인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는 이번 발표에 관해 언급하면서 “원아메리카가 배상 청구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피네오스와 협력하기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 ‘피네오스 클레임’의 종합적이지만 융통성 있는 특성은 원아메리카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원아메리카가 가능한 한 조기에 피네오스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신속하고 원활하게 시스템을 이행하길 기대한다”며 “우리의 협력관계는 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공고히 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한 코어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시장 선도업체로 9개 국가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의 10대 그룹 생명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7번째로, 호주의 5대 생명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4번째로 선정되었다.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보험사업자들과 25년간 협력해 온 업력을 갖고 있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또한 종합적이고 유연하며 기민한 제품으로 부재, 빌링, 배상 청구, 대금 지급, 보험증권 및 보험사업자 등을 포함하고 있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견고한 피네오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보험 환경의 특징을 점점 더 명확히 하고 있는 파트너들과 디지털 플랫폼에 연계되도록 설계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INEOS.com) 참조.

원아메리카(OneAmerica®) 개요

보험 및 금융 서비스 시장에서 140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전국 규모 사업자인 원아메리카(OneAmerica)의 기업들은 고객들이 금융 미래를 구축하고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원아메리카는 보험증권 보유자와 고객들의 금융 수요에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들에는 퇴직자 연금 상품, 기록관리 서비스, 개인 생명보험, 연금보험, 자산 기반 장기 요양보험, 종업원 급부제도 상품 등이 있다. 상품은 원아메리카의 기업들이 발행하고 보험을 인수하며 종업원, 대리점, 중개회사, 그리고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여타 공급업체로 이루어진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유통된다. 원아메리카의 상품과 서비스 및 기업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neamerica.com/about-us/companies-of-oneamerica 참조.

원아메리카(OneAmerica®)는 원아메리카를 구성하는 기업들의 마케팅 명칭이다. 피네오스는 원아메리카 기업들의 계열사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80053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