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와 포뜨파크로 교육&컨설팅이 함께하는 ‘신중년 관광 인력 양성 교육과정’ 개최

한국관광공사 취업지원팀에서 주최하고 포뜨파크로 교육& 컨설팅이 주관하는 ‘신중년 관광인력 양성 교육과정’

뉴스 제공
포뜨파크로
2019-05-31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 취업지원팀에서 주최하고 포뜨파크로 교육&컨설팅이 주관하는 ‘신중년 관광인력 양성 교육과정’ 1차 모집이 6월 1일 교육 신청서 접수를 시작으로 6월 17일부터 6월 21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중년 관광인력 양성 교육과정이란 관광산업 분야의 다양한 직무를 이해하고 취업 취약계층인 경력단절 여성 및 시니어 등을 대상으로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여 일자리 창출 확대 및 취업 복지 향상에 목적을 두고 있다.

본 교육과정은 1단계 신중년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을 시작으로 관광 직무 교육과 외국어 교육을 5일간 실행하여 관광산업 분야의 취업을 연계하기까지 전략적으로 교육생들의 역량을 강화시킬 예정이다.

교육은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진행되며, 호텔 투어 및 직무 실습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관광 직무 경험을 제공하고 경력단절 여성들과 신중년(만 50세~69세)들의 적극적인 사회 진입을 도울 예정이다. 이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생들을 지도하여 기본적인 외국어 능력, 대인관계 향상을 위한 의사소통 능력, 관광산업의 직무와 전문적인 호텔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참여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한국관광공사 서울 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재, 실습, 다과, 호텔투어 등 교육비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6월 11일까지이며 12일 사전 서류심사와 13~14일 면접심사 이후 17~ 21일(5일 차)간의 교육을 실시하여 1차 교육과정생 50명을 선발, 교육 그리고 취업연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뜨파크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포뜨파크로 개요

‘포뜨파크로 교육&컨설팅은’은 세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설계하여 교육생들의 레벨에 맞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나아가 호텔 위기관리와 상품개발 및 마케팅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재무, 운영, 조직관리에 관련하여 Best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http://academy.visitkorea.or.kr/macademy/notice/bb...

웹사이트: http://www.porte-parole.org/

연락처

포뜨파크로
최영철 이사
031-625-0050
이메일 보내기

교육문의
031-625-0500

이 보도자료는 포뜨파크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