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 전문 분야 바이어가 작년 대비 48.41% 증가한 가운데 폐막

2019-05-30 10:47
  • 2019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 방문 전문분야 바이어 수가 전년 대비 48.41% 증가했다

    2019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 방문 전문분야 바이어 수가 전년 대비 48.41% 증가했다

이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30일 -- 세계를 향한 이우의 개방을 가속화하는 주요 플랫폼인 2019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2019 China Yiwu Imported Commodities Fair)가 이우에서 2019년 5월 26일 폐막됐다.

전시 공간이 5만㎡인 올해 박람회에는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 파키스탄, 호주, 탄자니아를 포함한 85개 국가 및 지역 업체들이 참가해 수공예품, 가정용품, 산모 및 유아 관리 용품, 의류용 액세서리, 식음료 등 10만여종의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전시했다.

4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81개국과 중국 전역에서 온 전문 분야 바이어 4만8800명을 포함한 11만9600명이 방문해 참관자가 작년보다 48.41% 증가했다.
 
올해는 종합 수입상품 구매 회의(Comprehensive Imported Commodities Purchasing Meeting), 스페인 제품 구매 회의(Spanish Products Purchasing Meeting), 소매 체인 기업 구매 회의(Chained Retail Enterprises Purchasing Meeting) 등 3개 전문 사업 상담 회의가 매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캐나다의 50N 내추럴 이콜로지 그룹(50N Natural Ecology Group)이 중국 후난성의 바이어와 아마씨유(flaxseed oil)를 구입하는 10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하고 현지에서 물품을 조달하는 네덜란드의 유명한 슈퍼마켓 브랜드인 알버트 하인(Albert Heijn, AH)은 용후이(Yonghui)와 트러스트-마트(Trust-Mart) 등 중국 주요 슈퍼마켓 체인을 포함해 100여개의 잠재적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확보했다.
 
이번 박람회의 주빈국인 스페인에서는 40여개 기업이 제품을 전시했다. 또 스페인은 국가 이미지 콘퍼런스(National Image Conference), 음식 시식 및 와인 시음회, 에스파냐 판타스티카(España Fantástica) 예술 공연, 자선 박람회 등 스페인 특유의 활동을 진행했다. 더욱이 중국국제수입박람회 기업 구역(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CIIE] Enterprises Area)과 자매도시 교류 구역(Sister Cities Exchange Area)이 설정되어 박람회의 수준이 높아졌다.

이우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소비를 증진하고 수입 무역을 더욱 개혁하여 새로운 기회를 잡음으로써 글로벌 차원의 구입과 판매가 가능한 도시로 빠르게 탈바꿈해 왔다. 이우의 올해 1분기 수입 무역은 150% 증가하고 생활필수품 수입은 811% 확대됐다. 이우 수입상품박람회는 ‘일대일로’ 구상에 계속 충실할 것이며 중국의 수입 생활필수품의 기준점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90054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mportfair.cn/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China Yiwu Imported Commodities Fair)
침 첸(Chim Chen)
service@yiwufai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