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카,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 2018 미국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리더보드에 등재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 최근 조사에서 대규모의 복잡하고 탄력적인 SD-WAN 서비스를 엔드 투 엔드로 제공하는 최고의 업체로 인정

뉴스 제공
Aryaka Networks, Inc.
2019-05-30 11:53
산 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매니지드 SD-WAN 업계를 선도하는 아리아카(Aryaka®)가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Vertical Systems Group)의 2018 미국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리더보드(2018 U.S. Carrier Managed SD-WAN Services LEADERBOARD)에 등재됐다고 29일 발표했다.

리더보드에 포함된 8개 회사들은 2018년 말 기준 미국에 설치된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고객 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은 네트워크 운영자에 의해 관리되고 SDN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역동적인 고객 엣지 사이트 연결을 지원하며 중앙집중화된 네트워크 통제 및 종단 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업 고객용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서비스의 수준을 정의한다. 이 정의는 SD-WAN 서비스 관련 MEF 용어와 일치한다.

릭 말론(Rick Malone)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 대표는 “SD-WAN 시장의 캐리어 매니지드 계열 공급업체들은 대규모의 복잡하고 탄력적인 SD-WAN 서비스를 종단 간으로 제공하는 데 최선의 선택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에 따르면 2018 미국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리더보드에 포함된 8개 회사들은 전 세계 기업 및 대기업 고객사들의 변화하는 네트워킹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당사의 최근 버티컬 블로그(Vertical BLOG)인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리얼리티 체크(Managed SD-WAN Services Reality Check)는 서로 연관된 4개의 C, 즉 비용(Cost), 클라우드(Cloud), 연결성(Connectivity), 제어(Control)가 고객을 SD-WAN 서비스로 이동하게 만드는 주요 요인이라고 설명한다.

샤시 키란(Shashi Kiran) 아리아카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 캐리어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리더보드에 포함되어 영광”이라며 “이는 아리아카가 고도의 혁신적인 기술 스택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는 특별한 가치를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기업이 WAN으로의 전환을 가속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SaaS 응용프로그램 및 서비스형 인프라 클라우드 제공자를 경험하는 방식과 매우 유사하게 그들의 WAN을 완전한 매니지드 글로벌 서비스로 소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리아카는 지난 6개월간 중요한 사업적 진보를 이뤄냈다. 이달 초 회사는 골드만삭스 프라이빗 캐피탈 인베스팅(Goldman Sachs Private Capital Investing)이 주도한 50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F 투자 라운드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다수의 유명 회사를 고객으로 유치해 발전 동력을 이어갔다. 지난 몇 달간 이뤄진 주요 성과 중 하나로 공항, 기차역,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식음료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대기업 오토크릴(Autogrill S.p.A.) 자회사인 HMS호스트 인터내셔널(HMSHost International)의 전략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된 것을 들 수 있다. 또한 운송 및 물류 회사이자 미국 최대의 비상장 화물 포워더 업체인 파일럿 프라이트 서비스(Pilot Freight Services)가 디지털 전환에 착수하면서 아리아카를 그들의 SD-WAN 제공업체로 선택했다. 금속 절단 및 제조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업체인 마키노(Makino)도 고객의 요청에서 더욱 빨리 응답하고 그들의 클라우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리아카의 서비스형 SD-WAN을 채택했다. 또한 첨단 기술 특수화학제품의 다각화된 글로벌 생산업체이자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인 엘리먼트 솔루션(Element Solutions Inc.)은 200여시설의 글로벌 인프라를 통합하기 위해 아리아카의 매니지드 SD-WAN을 선택했다.

아리아카 관련 정보: https://www.aryaka.com/

아리아카 블로그: https://www.aryaka.com/blog/

아리아카 트위터 계정: @AryakaNetworks

아리아카 링크드인 계정: https://www.linkedin.com/company/aryaka-networks/

아리아카(Aryaka) 개요

아리아카는 글로벌 기업의 WAN 전환 가속화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8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두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리아카는 관리형 SD-WAN 솔루션의 업계 벤치마크가 되어 왔다. 고도로 통합된 아리아카의 제품은 WAN 최적화,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고도의 혁신기술 스택과 더불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합하며 모두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된다.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Vertical Systems Group)

버티컬 시스템즈 그룹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시장조사 및 전략 컨설팅 회사로 네트워킹 산업의 방어적 정량화를 전문으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verticalsystems.com 및 트위터(@VerticalSy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90057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yak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리아카(Aryaka)
미디어 문의
미국
하든 커뮤니케이션 파트너스(Harden Communications Partners)
리암 콜로피(Liam Collopy)
부사장
+1 510-488-2472
Lcollopy@hardenpartners.com

영국
포지티브 마케팅(Positive Marketing)
엘리엇 해리슨(Elliot Harrison)
회계 이사, 디지털 총괄
+44 (0)20 3637 0649
휴대전화: +44 (0)7763 683 055
eharrison@positive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