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복시, 가상번호 수신지역 대폭 확대

전 세계 160개국에 가상번호 서비스와 함께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 새로운 글로벌 기준 제시

뉴스 제공
AVOXI
2019-05-30 16:33
애틀랜타/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에 기업용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아복시(AVOXI)가 회사 소프트웨어 플랫폼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번호를 대폭 늘렸다고 발표했다.

41개국에 지역통화 및 무료통화 사업번호를 마련하고 160개국에 가상 전화번호 재고를 확보함으로써 전 세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데이비드 와이즈(David Wise) 아복시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는 “아복시의 핵심 사명은 회사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수신 지역을 최대한 늘리는 것”이라며 “가상번호 확대는 전략적 계획에 입각한 회사 팀의 강한 실행력을 방증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복시의 고객들이 매끄럽고 즉각적으로 전 세계 고객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수신 지역을 확대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복시는 북미와 유럽의 인기 지역뿐만 아니라 20여개 국가를 수신 지역에 새로이 추가했다. 아복시의 가상번호 페이지에서 통신 가능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한 사업 번호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번호는 다음과 같다.

1. 인도 뉴델리

2. 한국 서울

3.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4.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5. 일본 오사카

6. 나이지리아 라고스

7. 필리핀 다바오

8. 영국 레스터

9. 리히텐슈타인 수신자부담

10. 케냐 나이로비

바바라 돈디에고(Barbara Dondiego) 아복시 최고운영책임자는 “아복시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주요 시장에서 36개월 동안 견고한 성장세를 구가했다”며 “고객들이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 신흥 시장에 관심을 기울인 최근 12개월에도 성장 추세가 엿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복시는 2018년에 브릭스(BRICS, 브라질·러시아·인도·중국·남아프리카공화국)와 넥스트 일레븐(Next Eleven: 방글라데시, 이집트, 인도네시아, 이란, 멕시코, 나이지리아, 파키스탄, 필리핀, 터키, 한국, 베트남) 등의 신흥 시장을 수신 지역에 추가했다”며 “현재 국제연합(UN) 회원국의 95%를 커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복시(AVOXI) 개요

전 세계에 3000개 이상의 콘택트 센터를 보유한 아복시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가상번호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이다. 기업들은 규모와 업종을 불문하고 아복시의 서비스와 가상번호를 통해 회사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ox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90050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vox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복시(AVOXI)
루이즈 로스(Louise Ross)
마케팅 프로그램 매니저
Louise.Ross@avox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