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주최자를 위한 ‘배틀독 파트너십’ 시즌2 참가자 모집

상금 지원 확대돼 마이크론 크루셜, 씨게이트, 탑툰이 대회 상금 지원

뉴스 제공
대원CTS
2019-05-31 10:28
서울--(뉴스와이어)--이제이엔(대표이사 박찬제)은 31일 e스포츠 대회 플랫폼 ‘배틀독’에서 대회 주최자들의 대회 운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배틀독 파트너십’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틀독 파트너십 참가 신청은 배틀독을 이용하여 e스포츠 대회를 주최하고 인터넷 방송을 할 개인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트위치TV커뮤니티 ‘트게더’에서 6월 2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마이크론 크루셜(한국 공식 유통사 대원CTS), 씨게이트, 탑툰에서 대회 상금을 지원한다. 각 회사들이 직접 대회 상금을 지원해주는 만큼 대회 기획서를 통해 대회 개요, 진행 일정, 대회 목표 등 뚜렷한 기획에 심사 초점을 둘 예정이다.

배틀독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대회를 진행할 시 해당 대회는 월 방문자 8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트게더’를 통해 홍보되며 방송 진행을 위한 오프라인 스튜디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회 운영 시 필요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높은 성과를 보인 대회 주최자에게는 더욱 강화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배틀독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게더 홈페이지: http://tgd.kr
배틀독 웹사이트: http://battle.dog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이제이엔
이제호 사업이사
070-4175-0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