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암사재활원 자선음악회 10주년 ‘두드림 콘서트’ 후원

국내 정상급 가수, 아이돌, 지역 예술인이 함께 되새기는 ‘가정의 달’
2012년부터 쌓아온 8년 우정… 항상 곁에 있는 ‘든든한 이웃’ 다짐

출처: 선진 (코스피 136490)
2019-05-31 10:29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암사재활원 자선음악회 10주년 기념 두드림 콘서트를 후원한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암사재활원 자선음악회 10주년 기념 두드림 콘서트를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31일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0일(목)에 개최된 서울 강동구 암사재활원 ‘두드림(Do Dream) 콘서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암사재활원 ‘두드림 콘서트’는 장애아동의 자립지원사업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는 정기 자선음악회다. 특히 올해는 음악회 10주년을 맞는 해로 암사재활원 홍보대사인 간미연 씨를 비롯해 홍경민, 김종서, 배기성, 손승연, 울랄라세션, 유리상자 이세준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 걸그룹 러스티, 해시태그 등 아이돌 가수들이 참여해 그 의미가 더욱 빛났다.

선진은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암사재활원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암사재활원의 가장 큰 행사인 자선음악회에는 2012년부터 8년간 꾸준히 후원을 지속해왔으며 이번 음악회에서도 선진은 자사의 바베큐폭립 제품 150세트를 제공하며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데 기여했다.

선진 경영지원실 문웅기 이사는 “선진은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암사재활원과 오랜 상생 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며 “10주년을 맞은 자선음악회가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전파하는 행사로 발전해 나가길 바라며 선진도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든든한 이웃으로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진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며 지역을 넘어 더 큰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최근에는 지역 농촌과 1사 1촌을 맺고 농촌 활성화에 힘쓰는 등 사회적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4월에는 속초-고성 산불 이재민을 위한 필수 구호품을 후원하며 기업의 역량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45년간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83년부터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한국의 기후풍토에 잘 적응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한국형 종돈을 개량해 냈으며, 1992년에는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 1호 ‘선진포크’를 출시, 뛰어난 맛과 품질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97년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미얀마, 최근 인도에 이르기까지 총 5개국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축산기술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축산ICT 사업분야를 포함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스마트 축산 모델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언론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진지웅 팀장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