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스냅 게임스 플랫폼상에서 타이니 로얄 단독 출시

배틀 로얄 게임 축소판, 스냅챗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상에서 새롭게 선보여

뉴스 제공
Zynga Inc.
2019-06-05 22: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징가(Zynga)(나스닥: ZNGA)가 스냅(Snap, Inc.)(뉴욕증권거래소: SNAP)의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인 스냅 게임스(Snap Games)상에서 박진감 넘치는 새로운 배틀 로얄 게임 타이니 로얄(Tiny Royale™)을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타이니 로얄은 톱다운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서 스냅챗 플랫폼상에서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을 선사한다. 타이니 로얄은 게임 플레이어들이 직접 캐릭터를 변형하여 선택할 수 있게 하며 2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의 배틀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거나 단독으로 싸워서 최종 승자의 지위에 오를 수 있는 게임이다. 최고 30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번에 배틀을 벌일 수 있고 한 팀에는 최대 네 명이 들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배틀에서 승리할 때마다 최종 한 플레이어 또는 한 팀이 남을 때까지 지도가 점차 줄어들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무기를 얻고 헬스 팩(health pack)도 가질 수 있게 된다.

징가의 퍼블리싱 담당 사장 버나드 김(Bernard Kim)은 “스냅챗상에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 첫 회사가 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게임 개발회사들은 새롭게 등장하는 플랫폼상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창조하는 기회를 좀처럼 얻기 힘든데 우리 개발팀은 스냅챗 게임스 플랫폼에서 빠른 속도의 게임을 소개함으로써 배틀 로얄 장르를 리믹스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냅의 스냅 게임스 플랫폼 담당 책임자인 윌 우(Will Wu)는 '스냅 게임스는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으로서 타이니 로얄은 우리 플랫폼에서 가장 대표적인 게임 타이틀“이라며 ”징가 같은 모바일 게임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우리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데 대해 우리는 이를 지체 없이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이어 ”게이머들 간에 서로를 연결시켜주는 방식에 대해 우리 커뮤니티에서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스냅 게임스는 친구들 간에 동시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강력한 플레이캔버스(PlayCanvas) 게임 엔진 상에서 만들어졌다. 금년 4월에 출시된 이 플랫폼은 자체 제작 및 제 3자 개발회사가 제작한 게임 타이틀 가운데 최고로 흥미로운 타이틀만 모아놓고 있다. 오늘부터 스냅챗 사용자들은 스냅챗의 메시징 앱을 통해서 타이니 로얄 게임을 즉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게임을 하는 동안에 친구들과 텍스트나 음성 챗으로 즉석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이니 로얄의 게임 경험을 훨씬 더 흥미로운 방식으로 스냅챗상에서 구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타이니 로얄은 올해 여름에 타이니 로얄 리그(Tiny Royale™ Leagues)라는 이름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대전표 기능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들을 실력별로 각 100명으로 구성되는 20개 그룹으로 편성하여 보다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시간 내에 배틀을 통해 자기가 속한 그룹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으며 실적에 따라 트로피와 상을 받을 수 있다.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냅(Snap Inc.) 개요

스냅은 카메라 전문회사이다. 회사는 카메라 기능을 확장하는 것이야말로 사람들이 생활하는 방식과 의사소통 방식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스냅은 사람들이 서로 간에 표현하고 순간순간을 최대한 즐기고 세상에 대해 배우고 서로 재미있게 노는 등 방식을 통해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nap.com) 참조.

스틸 사진 및 동영상은 아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https://app.box.com/s/yhbov8zs1g65gew0ht9vx68wip0v6pd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19924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다나 휘트니(Dana Whitney)
+1 415-359-7006
dwhitney@zynga.com
사라 로스(Sarah Ross)
+1 310-924-1404
sarah@zynga.com

원 PR 스튜디오(ONE PR Studio, 징가 미국 홍보대행)
셸 비스타드(Kjell Vistad) | 길베르토 윌리엄스-감보아(Gilberto Williams-Gamboa)
+1 (510) 893-3271
zynga@oneprstud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