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프리즈 위크’ 프로모션 진행

6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30% 할인 쿠폰 증정

쿨링 기술 ‘옴니프리즈 제로’ 적용한 제품 한정 혜택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6-03 10: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6월 30일까지 쿨링 기술 적용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프리즈 위크(FREEZE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6월 9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컬럼비아 쿨링 기술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적용한 제품에 한해 할인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는 컬럼비아의 대표 쿨링 기술로 안감에 들어간 블루링(Blue Ring)이 땀과 만나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 옷감 온도가 낮아져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캘러맷 비치 하이크™ 크루’는 옴니프리즈 제로 기술력을 적용한 냉감 티셔츠로 땀이 많이 나는 등과 암홀 부분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톤온톤 컬러 배색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컬럼비아는 이른 더위로 냉감 의류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이번 ‘프리즈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